에이엠솔루션 ‘NextRise 2023, Seoul’ 참가

국내 유일 고기능성 고분자 소재 스타트업 에이엠솔루션 국내서 첫 공개 전시

뉴스 제공
에이엠솔루션
2023-06-02 10:30
화성--(뉴스와이어)--에이엠솔루션이 1일부터 이틀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아시아 최대 규모 글로벌 스타트업 페어 ‘넥스트라이즈 2023’에 참가한다.

한국무역협회와 KDB 산업은행 공동 주최로 올해 다섯 번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글로벌 대·중견기업과 벤처 캐피털 200여곳이 참가해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된다.

에이엠솔루션은 ‘넥스트라이즈’ 전시에 참여하는 유일한 고분자 소재 개발 기업이다.

에이엠솔루션은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 이를 통해 에이엠솔루션이 개발해온 국내 최초의 초임계 가스발포폼 소재, 고기능성 물성 향상제, 그리고 차세대 소재인 이차전지 바인더 소재와 골프공용 소재를 선보인다.

에이엠솔루션은 2022년 독일에서 열린 세계 3대 플라스틱 전시회 ‘K Show’와 2023년 미국에서 열린 ‘NIKE 소재 전시회’에 이어 세 번째로 전시회에 참가했다.

에이엠솔루션은 올해 신발용 미드솔에 적용될 수 있는 폼 소재를 상용화하는데 목표를 두고 글로벌 신발 제조사와 사업을 협력하고 있으며 점차 자전거 안장, 스포츠 용품, 가정용 매트, 가구 및 차량용 친환경 폼 소재 개발에도 속도를 낼 계획이다.

2023년 시리즈(Series) A 투자 유치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앞으로 압출용 폼 소재 개발을 확대, 점차 다양한 형태의 폼 소재를 개발해 친환경 재활용 소재 시장을 이끄는 친환경 강소 소재 기업으로 성장해 2025년 매출 500억원을 목표로 신기술 개발과 신제품 출시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에이엠솔루션 소개

에이엠솔루션은 2014년 창업한 기능성 고분자 소재 제조 기술을 기반으로 다양한 응용 제품을 개발하는 고기능성 고분자(플라스틱) 신소재 제조 기업이다. 에이엠솔루션은 고분자 구조 제어 독자 기술을 통해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 진출에도 성공했다. 이에 2019년 골프공용 소재의 첫 해외 진출을 시작으로 2021년부터 미국 유명 브랜드의 3피스 이상 고부가 골프공용 소재 수출로 매출을 확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amsolution.kr/

연락처

에이엠솔루션
영업팀
황지유
031-354-7083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