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만 달러 시딩더퓨처 글로벌푸드시스템 챌린지 신청 접수 개시

시카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제3회 연례 시딩더퓨처 글로벌푸드시스템 챌린지(Seeding The Future Global Food System Challenge)에 대한 신청 접수가 개시됐다. 시딩더퓨처 파운데이션(Seeding The Future Foundation) 및 식품공학자협회(Institute of Food Technologists, IFT)가 자금을 지원하는 이 챌린지는 비정부 조직(NGO), 비영리 단체, 사회적 기업, 대학, 연구 기관 및 소규모 신흥 영리 기업의 과학자, 엔지니어, 혁신가, 기업가 및 다분야 팀을 초대해 식품 시스템을 변화시키는 데 도움이 될 판도를 바꾸는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제출하도록 초대한다.

이 챌린지는 건강한 식단을 위한 안전하고 영양가 있는 식품, 식량 손실/폐기물 감소를 포함한 지속 가능한 관행, 저렴하고 매력적이며 신뢰할 수 있는 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접근성 영역 중 하나 이상에서 상당한 발전을 이끄는 영향력 있는 혁신에 초점을 둔다. 신청 접수는 8월 1일에 마감된다.

시딩더퓨처 파운데이션의 창립자인 번하드 반 렌게리치(Bernhard van Lengerich)는 “사람과 지구의 건강을 개선하는 식품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서 변혁적인 변화가 시급히 필요한다. 판도를 바꾸는 모든 혁신은 성장하고 영향을 미치기 위해 지원이 필요한 아이디어의 씨앗에서 시작된다. 바로 이것이 이 챌린지가 구축된 기반이다. 올해 챌린지에서 매우 영향력 있는 출품작을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아이디어 생성에서 개발 및 확장에 이르기까지 모든 수준에서 혁신을 장려하기 위해 챌린지는 최대 미화 100만달러에 달하는 세 가지 레벨의 시상을 제공한다.

· 시드 보조금(Seed Grant, 각 2만5000달러):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내고 해당 아이디어가 실행 가능하고 확장 시 영향력이 있음을 입증하는 프로토타입 또는 초기 개념 증명을 개발한 조직에 수여된다.

· 성장 보조금(Growth Grant, 각 10만달러): 혁신이 실행 가능하고 확장 가능함을 입증하고, 규모에 따른 경제적 타당성과 사람과 환경의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전환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예상되는 조직에 수여된다.

· 시딩더퓨처 대상(Seeding The Future Grand Prize, 각 25만달러): 대규모로 경제적으로 실현 가능하고 소비자의 신뢰를 받는 혁신을 창출하고 사람과 환경의 생명과 건강에 잠재적으로 큰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입증된 조직에 수여된다.

제1회 챌린지의 우승자들은 해당 수상이 각각의 임무를 지원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됐는지 공유했다.

월드피시(WorldFish, 대상): “우리는 어린아이들과 여성들이 작은 물고기를 이용할 수 있고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우리의 접근 방식이 특히 사람들이 생계 수단을 잃고 식량 및 영양 불안정을 더욱 악화시킨 전 세계 팬데믹 중 많은 커뮤니티가 영양 부족을 해결할 수 있다고 믿기 때문에 챌린지에 참가했다. 치열한 경쟁 끝에 대상 수상자로 발표되는 것은 정말 보람된 일이다.” - 퀘니 비 리잘도(Quennie Vi Rizaldo), 인간 영양 전문가 및 프로젝트 관리자

인터내셔날라이스리서치인스티튜트(International Rice Research Institute, 대상): “GFSC 상은 우리 작업의 중요성을 인정하는 검증이었고 우리 팀이 여러 비소 안전 쌀 품종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노력을 크게 가속하는 데 도움이 됐다. 우리는 또한 우리가 가진 지식을 국가 기관과 공유할 수 있었기 때문에 쌀 곡물에서 비소를 배제하기 위한 육종 프로그램이 대부분의 이해 관계자, 특히 벼 농가와 소비자에게 혜택을 주는 것을 목표로 주류화될 수 있었다.” - 자우하 알리 박사(Dr. Jauhar Ali), IRRI 수석 과학자 겸 비소 안전 쌀 프로젝트 코디네이터

iDE(성장 보조금): “시딩더퓨처 글로벌 푸드 시스템 챌린지의 우승자로 iDE가 인정받음으로써 조직과 식품 시스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에 상당한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이 보조금은 iDE에 영양가 있는 야채 생산을 늘리기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구현하기 위한 자원을 제공했으며, 이런 인정을 통해 iDE는 전 세계 식품 시스템 문제를 해결하는 데 전념하는 선도적인 조직으로서의 명성을 높였다.” - 라자니 카드카 아드히카리(Rajani Khadka Adhikari), 프로그램 및 운영 관리자

자격조건, 자주 묻는 질문, 지원, 검토 절차는 https://www.ift.org/food-system-challeng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식품공학자협회 소개

IFT는 식품 과학 발전에 전념하는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온 약 1만2000명의 개인 회원으로 구성된 글로벌 조직이다. 1939년부터 IFT는 학계, 정부 및 산업계의 식품 과학, 기술 및 관련 직업 분야에서 가장 명석한 사람들을 모아 세계에서 가장 큰 식품 문제를 해결해 왔다. IFT는 인구와 세계가 진화함에 따라 회원들이 식품 과학을 배우고, 성장하고, 발전시키는 데 필요한 자원을 갖출 수 있도록 노력한다. IFT는 과학이 지속 가능하고 안전하며 영양가 있고 모두가 접근할 수 있는 글로벌 식품 공급을 보장하는 데 필수적이라고 믿는다. 자세한 내용은 ift.org에서 찾을 수 있다.

시딩더퓨처 파운데이션 소개

시딩더퓨처 파운데이션은 모든 사람이 항상 안전하고 영양가 있으며 저렴하고 매력적이며 신뢰할 수 있는 식품에 공평하게 접근할 수 있어야 한다는 핵심 가치에 동기를 둔 민간 비영리 조직이다. 이는 글로벌 식품 시스템을 보다 지속 가능하고 인간과 환경의 건강에 도움이 되도록 변화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고취하고자 한다. 이 재단은 유망한 아이디어와 전 세계적으로 식품 시스템을 개선하기 위한 영향력 있는 혁신, 개발 도상국에서 수확 후 손실을 줄이는 기술, 학계 및 연구의 기초 작업에 시드 자금과 지원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seedingthefuture.org/ 에서 찾을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ft.org/food-system-challeng...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식품공학자협회(IFT)
데니스 반 밀리겐(Dennis Van Milligen)
홍보 및 미디어 관계 선임 관리자
630-853-3022
dvanmilligen@ift.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