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 신광일, 마르코로호 기부 팔찌 착용… 할머니 일자리 문제 해결에 응원의 마음 나타내

뉴스 제공
알브이핀
2023-06-12 10:00
서울--(뉴스와이어)--밴드 루시(LUCY)의 멤버 신광일이 연일 착용하고 있는 기부 팔찌가 팬들 사이에서 화제다.

알브이핀은 신광일이 지난달 8일 루시의 데뷔 3주년 기념 스트리밍과 TV 프로그램 ‘비긴어게인’의 무대에 자사의 소셜 브랜드 ‘마르코로호’의 기부 팔찌를 차고 출연했다고 밝혔다. 신광일은 편안한 복장으로 라디오 프로그램에 참여할 때도 동일한 팔찌를 꾸준히 착용했다.

이번에 신광일이 착용한 팔찌는 팬에게 선물 받은 것으로, ‘할머니의 일자리 문제 해결’을 돕는 소셜 브랜드 마르코로호의 제품이다. 할머니들의 손에서 만들어지며, 수익의 일부는 할머니들의 행복한 일자리와 7가지 사회 영역(독거노인 우유배달, 학대 피해 아동 지원, 소방관 복지증진, 위기 동물 구조 지원, 플라스틱 문제 해결, 노인 치매예방교육, 노인 한글 문해교육)을 위해 사용된다.

루시는 팬들과 함께 NGO 단체에 기부를 하는 등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는 그룹으로, 팬들도 신광일이 착용한 팔찌를 구매하며 선한 행보에 동참하고 있다.

한편 마르코로호의 제품을 착용한 다른 아티스트로는 보이즈플래닛에 출연한 이정현과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오드, 에이비식스의 동현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s://www.marcoroho.com/

연락처

알브이핀
마르코로호 팀
이유민 브랜드 마케터
070-8733-70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