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텍콘텐츠 출판사 ‘정신과 의사 TOMY가 알려주는 1초 만에 고민이 사라지는 말’ 출간

정신과 의사 TOMY 시리즈 30만부 돌파, 일본 초 베스트셀러

일, 생활, 연애, 인간관계, 돈 고민에 대한 마음 치료제

뉴스 제공
리텍콘텐츠
2023-06-12 09:10
서울--(뉴스와이어)--리텍콘텐츠 출판사가 ‘정신과 의사 TOMY가 알려주는 1초 만에 고민이 사라지는 말’을 출간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책은 고민을 순식간에 사라지게 해주는 221개의 마음 치료제다. 저자인 정신과 의사 토미(TOMY)는 수많은 환자를 진찰하면서 고민을 완화하는 데 효과가 좋은 단어를 많이 발견했다. 또한 이 단어를 써서 환자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을 꾸준히 메모해왔다.

그 말들은 환자들을 위한 것이었지만 힘든 시기를 겪었던 저자에게도 큰 힘이 돼줬다. 정신과 의사인 저자의 삶도 아버지의 갑작스러운 죽음에 이어 몇 년 뒤 성 정체성 문제로 괴롭고 아팠었기 때문이다.

힘든 시기에 메모해 뒀던 말들을 저자가 SNS로 나누기 시작하자 팔로워 수가 1년 만에 3000명에서 18만 명까지 늘었고, 책으로까지 출간돼 ‘정신과 의사 TOMY 시리즈’가 일본에서 30만 부나 팔리며 베스트셀러에 오른 것이다.

우리 인생에도 고민은 따르기 마련이다. 하지만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따라 인생은 달라진다. 고민을 해결하고 인생을 바꾸고 싶다면 지금 이 책을 들어 페이지를 넘겨보자. 저자가 당신을 위해 준비한 ‘일, 생활, 연애, 인간관계, 돈 고민을 단숨에 사라지게 할 221가지의 디지털 멘탈 처방전’이 담겨 있다.

리텍콘텐츠 소개

리텍콘텐츠는 인문교양 콘텐츠를 개발해 이를 출판 형태로 1차 보급한다. 또한 개발된 콘텐츠로 전문강사 풀(pool)을 구성해 오프라인 강의, e-learning 제작 등 2차 생산을 위한 컬쳐 매니지먼트를 담당한다. 그리고 1차, 2차 콘텐츠를 고객에게 친근하고 이해하기 쉽게 제작해 방송사, 금융기관, 기업, 학교, 공공기관에 3차 보급하는 OSMU 사업을 진행한다.

책 소개 링크: https://ritec.modoo.at/?link=75jemhip

웹사이트: http://www.ritec.co.kr

연락처

리텍콘텐츠
김정빈
02-2051-03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