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관광한국사무소, 일본 최대급 호텔 & 엔터테인먼트 시설 ‘도큐 가부키초 타워’ 소개

2개 호텔과 극장 및 라이브 홀이 자리한 복합 엔터테인먼트 시설

서울--(뉴스와이어)--도쿄관광한국사무소는 4월 14일 신주쿠 가부키초에 오픈한 ‘도큐 가부키초 타워’를 8일 소개했다.

도큐 가부키초 타워는 신주쿠의 멋진 조망을 즐길 수 있는 호텔과 8개 스크린에 900명의 관객 수용이 가능한 영화관 및 극장, 1500명의 관객을 수용할 수 있는 라이브 콘서트홀 등이 입점한 엔터테인먼트 시설로서 지상 48층, 지하 5층 225m 높이의 규모다.

◇ 오픈 후 약 한 달 만에 방문객 ‘100만 명’ 돌파

도큐 가부키초 타워는 신주쿠 가부키초의 새로운 도시 관광 거점으로 오픈 후 약 한 달 만에 방문객 100만 명을 돌파, 엔터테인먼트 및 레저시설로서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다. 특히 입지 특성을 고려한 도큐 가부키초 타워만의 엔터테인먼트 체험과 음식을 즐기기 위해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도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는 게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 5월 19일 두 개의 호텔이 신규 오픈

특히 5월 19일에는 39층~47층에 자리한 럭셔리 호텔 ‘벨루스타 도쿄 팬 퍼시픽 호텔(BELLUSTAR TOKYO, A Pan Pacific Hotel)’과 20층~38층에 있는 라이프 스타일 호텔 ‘호텔 그루브 신주쿠(HOTEL GROOVE SHINJUKU, A PARKROYAL Hotel)’가 새롭게 오픈하면서 일본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의 예약도 증가함에 따라 일본 인바운드의 여행 수요 증가 및 포스트 코로나 시대로의 회복을 실감하게 하는 상황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 다양한 시도를 통한 도쿄의 관광 거점으로서 역할 기대

호텔의 오픈과 함께 그랜드 오픈한 도큐 가부키초 타워는 앞으로 일본 국내·외에서 찾는 많은 방문객이 즐길 수 있는 시설이 될 수 있도록 지역 단체 등과의 연계를 통한 엔터테인먼트 문화의 창출 및 지역 사회의 활성화, 야간 경제의 활성화에 기여함으로써 세계화된 새로운 도시 관광 거점으로서의 ‘엔터테인먼트 시티 가부키초’의 실현을 목표로 한다.

도쿄관광한국사무소 소개

도쿄관광한국사무소는 전통과 혁신이 교차하며, 항상 새로운 스타일을 만들어 다양한 즐거움을 약속하는 도시, 도쿄의 새로운 관광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도큐 가부키초 타워 홈페이지: https://www.tokyu-kabukicho-tower.jp/

연락처

도쿄관광한국사무소
김정아
02-725-845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도쿄관광한국사무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