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 AI 지원 분석을 위해 마이크로소프트와 파트너십 확대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고급 분석 기능을 애저 오픈AI 서비스와 통합해 기업들이 데이터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선두의 엔터프라이즈 분석 및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기업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마이크로소프트 애저(Microsoft Azure) 기반 자사 제품의 가용성을 확장하기 위해 마이크로소프트(MS)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제 고객들은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고급 분석 기능을 애저 오픈AI 서비스와 통합해 데이터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자사의 분석 플랫폼인 ‘MicroStrategy ONE™’의 인공지능(AI) 기능을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됐다. 파트너십을 통한 초기 사용 사례는 새로운 시각화 및 대시보드를 생성하기 위한 자연어 기능에서 코드, 워크플로우, 스키마 및 콘텐츠 생성과 관련된 생산성 향상에 이르기까지 다양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비즈니스 사용자들은 보다 신속하게 정보에 입각한 의사결정을 내리고, 새로운 분석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가속할 수 있게 됐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엔지니어링 담당 선임 부사장 시저리 라즈코(Cezary Raczko)는 “AI 기반 기술을 활용해 대기업과 모든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페르소나의 생산성을 높이고 있다”며 “이번 마이크로소프트와의 협력으로 애저 오픈AI 서비스를 통합해 솔루션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게 됐고, 이러한 강력한 기능을 선보이게 된 점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파트너십에는 클라우드 기반의 향상된 분석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및 파워포인트와의 강력한 통합을 비롯한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제품과 마이크로소프트 365의 통합이 포함된다.

마이크로소프트 판매 및 전략, ISV 비즈니스 개발, 클라우드 솔루션의 총괄책임자 구스타보 블룸(Gustavo Blum)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의 공동 고객들은 마이크로소프트 애저의 유연성과 세계적 수준의 안정성을 통해 클라우드에서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분석 기능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며 “또한 애저 오픈AI 서비스 및 마이크로소프트 365와의 통합 등 애저에서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혁신적인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은 클라우드 기반으로 데이터를 관리하고 분석하기 위한 포괄적인 솔루션을 기업에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AI 지원 분석 분야에서 중요한 진전을 이뤄낸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양사는 이번 협업을 통해 혁신을 주도하고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소개

마이크로스트레티지(나스닥: MSTR)는 엔터프라이즈 분석 및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업체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분석 플랫폼은 엔터프라이즈 분석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최고의 평가를 받고 있으며 포춘 글로벌 500대 기업 중 많은 기업이 당사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1)엔터프라이즈 분석 소프트웨어 비즈니스를 성장시켜 모든 엔터프라이즈 고객이 보다 지능형 엔터프라이즈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원하고 (2)주권 통화 정책에 구애받지 않는 강력한 퍼블릭 오픈 소스 아키텍처인 비트코인을 인수 및 보유한다를 기업 전략으로 추구한다.

웹사이트: https://www.microstrategy.com/kr

연락처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최우영 팀장
02-560-6551
이메일 보내기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정은경 팀장
02-3672-65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