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중마장애인복지관, 개관 3주년 기념행사 ‘지금까지의 세걸음 앞으로의 새걸음’ 개최
이번 행사는 장애인 고객과 지역주민, 그리고 후원자와 자원봉사자가 모두가 함께하는 자리로 진행됐으며, 정인화 광양시장, 서영배 광양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과 각 시설 단체장이 함께 했다.
1부 기념식과 체험부스로 진행된 행사는 ‘조이앤서’의 신나는 공연을 시작으로 3주년 성과영상 시청, 정인화 광양시장 축사,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감사패 수여식, 케이크 커팅식, 전 직원 공연이 진행됐다.
부대행사에서는 천연 샴푸 만들기, 매실 공진단 만들기, 다육아트 체험, 네일아트, 유리 공예, 생일 축하 사진 인화 등 다채로운 체험행사가 진행됐다.
또한 이날 포스코휴먼스의 후원으로 점심을 제공하는 ‘나누면 마싯당께’ 행사도 같이 진행해 장애인 고객에게 맛있고 푸짐한 점심을 직접 전달했다.
그 외에도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생일떡 나누기, 3주년 축하 인터뷰 영상 촬영, 후원자·자원봉사자 감사편지 발송 등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행사도 진행됐다.
정인화 광양시장은 축사에서 “광양시 중마장애인복지관 개관 3주년을 맞이하니 뜻깊고, 장애인들을 가족처럼 여기고 사랑해오면서 3년 동안 훌륭하게 이끌어주신 정헌주 관장 외 직원들에게 감사는 전한다. 후원자와 자원봉사자분들이 계셨기에 개관 3주년을 맞이할 수 있게 된 것 같다. 다시 한번 개관 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정헌주 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 관장은 “복지관의 지금까지의 세 걸음은 고객과 자원봉사자, 후원자, 시 관계자, 그리고 함께 열심히 뛰어준 직원이 함께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의 새로운 걸음도 지역사회와 같이 은혜로 하나돼 더불어 행복한 통합사회 구현을 위해 모두가 함께 발전해나가는 복지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jmswc.or.kr
연락처
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
기획홍보팀
한은지 사회복지사
070-4186-037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