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비산업 박현규 대표, 청소년의 달 표창 수상
청소년의 올바른 성장에 기여한 공로로 군포시장 표창
군포시는 박현규 대표가 청소년의 올바른 성장과 건강한 사회 환경 조성, 자질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해 청소년의 달 표창 수상자로 선정했다.
두비산업은 군포노인복지관, 군포하나로남자중장기청소년쉼터에 10년 이상 꾸준히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청소년들의 건전한 성장을 돕고, 사회적으로 적응할 기회를 제공해 청소년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박현규 대표는 이번 수상에 대해 “청소년들이 올바르게 성장하고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바탕으로 지역 청소년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희망과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지역사회의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두비산업 소개
두비산업은 하나님이 주신 천연 먹거리를 고집하며 천연색소, 향신료, 향료, 농축물, 기능성 식품, 복합조미식품, 당류가공품 등을 개발·제조·판매하는 전문기업이다. 오직 고객 건강과 니즈에 맞춘 차별화한 제품을 개발·공급하며, 꾸준히 성장해 K(Korea)-Class에서 W(World)-Class를 향해 끊임없이 혁신·도전하고 있다. 아울러 언제나 고객을 위해 최선의 제품으로 순수한 맛과 참된 멋을 전해 고객에게 사랑받고, 세상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만들어가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dobecolor.com
연락처
두비산업
경영관리기획부 홍보팀
이혜선 과장
031-8033-18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