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I코리아 YDP 멤버스 포럼 16일 개최

리더십 전문가 이창준 교수 강연

뉴스 제공
BNI코리아
2023-06-12 09:10
서울--(뉴스와이어)--BNI코리아 YDP(영등포)센터는 6월 16일 영등포 JK아트센터 3층에서 ‘YDP 멤버스 포럼’을 개최한다. 이 행사는 BNI코리아 YDP 멤버들에게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고 협업 네트워크를 강화하는 장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BNI는 ‘기버스 게인(Givers Gain), 다른 사람을 돕는 것이 나를 돕는 것’이라는 철학을 공유하는 사업가들의 비즈니스 협업 플랫폼이다. 전 세계 76개국에서 30만 명 이상의 사업가가 활동하고 있는 국제적인 협업 조직이다. BNI코리아는 현재 67개의 챕터에서 140여 개 전문 분야의 중, 소기업 대표 2100여 명 이상이 참여하고 있다.

최근에는 프랜차이즈협회에 소속된 중소기업 브랜드의 본사들도 가입해 확장세가 빨라졌다.

이날 행사에는 BNI YDP의 퍼스트, 챔피언, 시너지, 밀리언, 트러스트, 에이스, 프로페셔널, 프라임 챕터 등에 속한 190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포럼은 유내경 대표(아이오스피치 커뮤니케이션)가 사회를 맡고, △장유진 대표의 한국무용 공연 △신규 챕터 소개 △멤버 사업 소개 △이창준 원장의 강연 △비즈니스 네트워킹(파워 원투원)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강연자로 초청된 이창준 진성리더십아카데미 원장은 현대 사회에서 급변하고 위기가 돌출하는 상황에서 리더가 반드시 가져야 할 ‘메타 역량’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이창준 원장은 “메타 역량은 정서 민첩성, 자기 인식력, 자기 규제력 등이 집약된 역량으로, 생각, 말, 행동의 유연성과 적응력을 강화해 주며, 지식과 스킬을 효과적으로 통합한다. 변화와 복잡성을 다루는 데 있어 우수한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설명했다.

BNI YDP의 이영진 총괄 이그제큐티브 디렉터는 “엔데믹과 함께 BNI YDP 멤버 가입도 증가하고 있다. 또 상생 업종에서 적극적인 협업으로 매출을 올리는 BNI 파워팀의 성공 사례도 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포럼에서 BNI YDP 멤버 모두가 리더십의 통찰과 비즈니스 교류 확대에 도움받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BNI코리아 소개

BNI는 ‘기버스 게인(Givers Gain), 다른 사람을 돕는 것이 나를 돕는 것’이라는 철학을 공유하는 사업가들의 비즈니스 협업 플랫폼이다. 전 세계 76개국에서 총 30만 명의 사업가가 활동하는 국제적인 협업 모임으로서, 현재 BNI코리아는 총 67개의 챕터에서 140여 개의 전문 분야를 대표하는 총 2100여 명의 기업 대표가 참여하고 있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1만 개의 협업그룹에서 30만여 명의 기업인들이 참여하고 있는 세계 최대의 비즈니스 협업 단체이다.

웹사이트: http://bnikorea.com/ko

연락처

BNI코리아 홍보대행
키위피알
안은주
02-855-511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BNI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