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매트, 안전 주의 점자블록 보조용 노란색 솔매트 6월 출시

뉴스 제공
제이씨매트
2023-06-12 12:00
서울--(뉴스와이어)--건물 현관 방풍실 등 출입구 9m 공간에 필수적인 매트를 생산 공급하고 있는 제이씨매트는 기존 솔매트(속칭 카디매트)에 더해 다양한 고객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국내 최초 노란색 솔매트 제품을 6월 안에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조립식 현관 매트를 주요 사업군으로 하는 제이씨매트는 기존 회색, 녹색, 빨강색 단솔형과 3솔형 솔매트를 기반으로 확 달라진 노란색 솔매트 제품을 개발 완료했으며 국내 시장에 출시할 예정이다.

제이씨매트가 출시 예정인 노란색 솔매트는 노란색 자체가 탁월한 시각 주목 효과가 있어 안전과 주의가 필요한 공간에서 보편적으로 사용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됐다. 국가안전의 날을 기념해 4월 출시 예정이었으나, 제품 선명도와 내구성 면에서 고품질을 확보하기 위해 올해 6월에 출시하는 것으로 변경됐다.

노란색 솔매트는 탁월한 시각 주목 효과를 기반으로 회색·녹색·빨강 등 다른 색상의 솔매트와 결합해 건물 내부나 외부 공간에서 위험 식별, 방향 지시나 유도, 공간 정리와 분할 등의 기능을 수행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간단하게 조립해 글자나 로고 이미지를 표현할 수도 있다. 그리고 제이씨매트는 해당 제품이 장애인용 점자블록을 대체할 수는 없지만 점자블록을 보조하는 기능, 주의나 경고가 필요한 공간에서 안전을 보완하는 기능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예상했다.

제이씨매트가 출시하는 노란색 솔매트는 기존 솔매트 제품이 가진 미끄럼 방지, 먼지 제거 등의 실용적기능에 더해 안전과 다양한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 디자인적 기능을 추가했으며, 이는 고객에게 더 큰 만족을 제공한다.

건축물의 현관·방풍실 공간 관련 제품을 개발 공급하는 제이씨매트는 건물 현관에 필요한 매트 중에서 실용성, 디자인, 안전성 그리고 관리 편리성에서 고객 만족을 제공하는 제품을 중심으로 각종 조립형 매트와 고급 시스템매트, 카펫형 로고매트, 방역매트 등의 제품들을 개발하고 유통하고 있다.

제이씨매트 소개

“건물과 사람이 만나는 첫 공간, 현관!” 제이씨매트는 건물과 사람이 만나는 공간인 건물 현관 방풍실 등 출입구 9m 공간에 필수적인 매트를 생산 공급하고 있다. 주요 제품군으로는 조립식 솔매트(카디매트), 시스템 매트, 맞춤 로고 매트, 방역 소독조 매트 제품군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jcunited.kr

연락처

제이씨매트
임재현 이사
02-6369-37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