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 Empowering Innovation Together 시리즈에서 스마트홈 기술과 매터 프로토콜의 교차점 탐색

뉴스 제공
Mouser Electronics Inc.
2023-06-11 12:40
댈러스 및 포트워스,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반도체 및 전자 부품의 가장 폭넓은 선택지로 업계를 선도하는 신제품 도입(NPI) 유통업체인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는 매터 프로토콜(Matter Protocol)이 강조되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Empowering Innovation Together™ (EIT) 시리즈의 다음 회를 출시한다. 마우저는 연결표준연합(Connectivity Standards Alliance, CSA) 및 업계를 선도하는 제조업체의 글로벌 기술 전문가를 모아 시장 도입부터 설계 사양에 이르기까지 매터의 모든 측면을 탐구한다.

NXP 세미컨덕터(NXP Semiconductors), 실리콘 랩스(Silicon Labs),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STMicroelectronics), 슈나이더 일렉트릭(Schneider Electric), 텍사스 인스트루먼트(Texas Instruments), 인피니언 테크놀로지(Infineon Technologies), 노르딕 세미컨덕터(Nordic Semiconductor) 및 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Microchip Technology Inc.)를 비롯한 주요 반도체 제조업체의 광범위한 업계 지원을 통해 매터는 스마트홈 기술에 혁명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회에서 마우저는 엔지니어와 개발자가 이 새로운 표준의 힘을 활용하는 제품을 설계하는 데 필요한 지식으로 무장할 수 있는 통찰력과 리소스를 제공한다. 통찰력 넘치는 새 시리즈를 검토하려면 https://www.mouser.com/empowering-innovation/matter-protocol/를 방문하십시오.

매터 시리즈는 기술 콘텐츠 이사 레이먼드 인(Raymond Yin)이 진행하는 우리 사이의 기술(The Tech Between Us) 팟캐스트에서 두 개의 새로운 에피소드를 선보인다. 에피소드 1부와 2부에서 레이먼드 인은 연결표준연합의 최고기술책임자인 크리스 라프레(Chris LaPré)와 함께한다. 이 둘은 매터에 대한 시장 소개를 다루고 새로운 표준과 호환되는 스마트홈 장치 유형을 탐색한다. 또한 매터에 대한 CSA의 역할과 미래의 초점 관심 영역에 대해 자세히 설명한다. 세 번째 팟캐스트, 기술 사이에서(In Between the Tech)에는 NXP 세미컨덕터의 무선 연결 마케팅 이사인 수자타 네이딕(Sujata Neidig)과 인터뷰를 진행한다. 그녀는 매터 프로토콜 이면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유형, 제품 설계 및 개발과 관련하여 매터가 제조업체에 미치는 영향, 엔지니어가 매터로 설계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에 대해 논의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기술 콘텐츠 이사이자 우리 사이의 기술 팟캐스트 진행자인 레이먼드 인은 "매터는 통합 프로토콜을 통해 제조업체, 엔지니어 및 소비자를 연결하는 흥미롭고 혁신적인 방법을 제공한다. 회사와 개인이 매터 표준을 활용하여 우리를 하나로 묶어주는 상호 연결된 장치의 세계를 만들어가는 모습을 보고 공유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교육적인 인터뷰, 인포그래픽, 글, 웨비나 및 블로그를 통해 이번 회에서는 통합에 적합한 시스템 온 모듈(System-on-Module, SoM)을 선택하는 방법, 제품 개발에 매터를 사용하기 위한 팁, 매터를 기반으로 하는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대한 자습서 등과 같은 주제를 살펴본다.

에피소드 공동 스폰서에는 제조사인 노르딕 세미컨덕터, 슈나이더 일렉트릭, 실리콘 랩스, 인피니언 테크놀로지, 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 등이 포함된다. 마우저의 EIT 프로그램은 통찰력 넘치는 다양한 콘텐츠를 계속 제공하여 우리 사이의 기술 팟캐스트의 대화를 보완한다.

매터 표준에 이어 EIT 시리즈는 디지털 치료, 환경 센서, Wi-Fi 7 및 산업용 머신 비전을 추가로 탐구한다. 발전하는 세계와 보조를 맞추는 데 필요한 기술 개발을 공개하고, 시장에서 다양한 신제품을 강조할 예정이다. 2015년에 설립된 마우저의 Empowering Innovation Together(협업을 통한 혁신) 프로그램은 업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전자 부품 프로그램이다. 웹 사이트: https://www.mouser.com/empowering-innovation/

팔로우: Facebook, LinkedIn, Twitter 및 YouTube.

더 많은 마우저 뉴스를 보려면 https://www.mouser.com/newsroom/에 방문하십시오.

마우저 소개

버크셔 해서웨이(Berkshire Hathaway) 계열사인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주요 제조업체 파트너의 신제품 소개에 중점을 둔 공인 반도체 및 전자 부품 유통업체이다. 글로벌 전자 설계 엔지니어 및 구매자 커뮤니티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유통업체의 웹사이트인 mouser.com은 다양한 언어와 통화로 제공되며 1,200개가 넘는 제조업체 브랜드의 680만 개 이상의 제품을 제공한다. 마우저는 현지 언어, 통화 및 시간대에서 동급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 세계에서 27개의 지원 센터를 운영한다. 이 유통업체는 텍사스주 댈러스에 있는 100만 평방피트 규모의 최첨단 유통 시설에서 223개 국가/영토의 650,000여 고객에게 배송한다. 웹 사이트: https://www.mouser.com/

상표

Mouser 및 Mouser Electronics는 Mouser Electronics, Inc.의 등록 상표이다. 여기에 언급된 기타 모든 제품, 로고 및 회사 이름은 해당 소유자의 상표일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413639/en

웹사이트: http://www.mouse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