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미성년자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 오픈

뉴스 제공
신한투자증권 코스피 055550
2023-06-12 14:00
서울--(뉴스와이어)--신한투자증권(대표이사 김상태)은 미성년자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신한투자증권의 모바일 앱인 신한알파에서 개설할 수 있으며, 미성년자 자녀가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개설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자녀 계좌개설 서비스는 프로세스의 간소화가 강점이다. 미성년자 비대면 계좌개설 시에는 자녀 기준의 가족관계증명서와 기본증명서가 전 증권사 공통으로 필요하다. 이를 직접 출력해 사진을 첨부해야 하는 타사와 달리 위 서류의 발급 일자와 발급 번호만 입력하면 계좌개설을 진행할 수 있어, 출력이 불가능 환경에서도 얼마든지 계좌개설이 가능하다.

신한투자증권은 이번 비대면 미성년자 계좌개설을 통해 자녀에게 꾸준한 투자 습관을 만들어 줄 수 있는 소액 정기 투자 서비스를 제공한다. 원하는 종목을 소액으로 매월/매주/매일 단위로 투자 가능하며, 미성년자 증여세 비과세 한도를 활용하면 자녀에게 목돈을 만들어 줄 수 있다. 또한 자녀 및 부모를 위한 생애 주기별(유아·초등·중고등) 경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해 다양한 금융 경험을 위한 서비스를 지속 제공할 예정이다.

신한투자증권은 이번 미성년자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 오픈 기념 특판 RP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 달 31일까지 비대면 CMA RP 계좌를 최초로 신규 개설한 미성년자 고객에게 가산금리 연 1.0%를 더한 특판 RP 금리를 제공한다. 계좌개설 시점 다음 달부터 두 달간 적용되며 1인당 500만원 한도, 선착순 3000명이다. 계좌개설 시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다음 달에 특판 CMA RP 금리가 자동으로 적용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투자증권 홈페이지 및 신한알파 MTS 챗봇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shinhansec.com/

연락처

신한투자증권
홍보실
김용준 대리
02-3772-46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