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S 미디어, 종영프로그램 KBS2 ‘장밋빛인생’ 시청률 분석

뉴스 제공
TNmS
2005-11-11 14:41
서울--(뉴스와이어)--8월 24일(수)에 첫 방영한 수목드라마 KBS2<장밋빛인생>은 첫 방영 시청률이 18.1%로 시작함.

<장밋빛인생>의 최고 시청률은 47.0%로 15회 방영분이었고, 최저 시청률은 18.1%로 1, 2회 방영분이었음.

방송 첫 회(18.1%)부터 15회(47.0%)까지 꾸준하게 시청률이 상승하였으나, 16회부터는 하락세를 보이며 41.5%의 시청률로 종영함.

성별로 살펴본 결과 남자의 평균 시청률은 10.0%, 여자의 평균 시청률은 20.7%로 여자의 시청률이 두 배 이상 높았음.

특히, 여자 40대의 평균 시청률이 32.3%로 가장 높은 성연령대층이었음.

- 분석지역 : 전국
- 분석드라마 : 장밋빛인생 (KBS2 수목드라마)
- 방송기간 : 2005. 8.24 (수) ~2005. 11.10 (목)

TNmS 개요
TNmS는 영국에 본사를 둔 세계 최대의 미디어 측정 회사인 Kantar Media와 기술 제휴한 한국 자본 100%의 국내 회사로, 공중파와 지역방송·케이블·SkyLife·MSO별 시청률 조사는 물론, 지상파DMB KT QOOK TV 시청률 조사회사로 단독 선정되어 미디어 조사 업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tnms.tv

연락처

분석마케팅팀 임정우 02-485-0094(133), 011-9190-6235
분석마케팅부 최대호 02-475-16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