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영국에 평가 기능 추가

뉴스 제공
Andersen Global
2023-06-14 13:2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버밍엄에 기반을 둔 독립 평가 자문 회사인 터치스톤 어드바이저리(Touchstone Advisory)와의 협력 계약을 통해 유럽에서의 입지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2021년 크레카르 카와니(Krekar Kawani) 상무이사 주도 하에 설립된 터치스톤 어드바이저리는 평가 서비스 회사이다. 재무 보고, 세금, 독립 평가 및 상업 부문에 중점을 두는 이 회사는 귀중한 기술 및 상업 통찰력을 제공한다. 이 회사는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관행을 장려하고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크레카르는 “우리는 고객 관계와 포괄적인 솔루션 제공을 우선시하는 회사를 설립했다. 우리 팀은 풍부한 기술 전문 지식과 광범위한 업계 지식을 제공하는 노련한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다. 우리는 앤더슨 글로벌 및 그 회원사들과 협력하여 탁월한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집단적 자원을 결합할 수 있다는 전망에 기쁘다”고 말했다.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의 최고경영자인 마크 보르사츠(Mark Vorsatz)는 “영국은 가치 평가 부문에서 중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으며 터치스톤의 추가 통찰력은 우리의 기존 플랫폼을 보완할 뿐만 아니라 성장하는 역량에 상당한 차원을 추가한다. 터치스톤은 업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이 회사의 추가는 우리의 유럽 확장을 위한 또 다른 중요한 구축 단계를 의미한다”고 말했다.

앤더슨 글로벌은 전 세계 세무 및 법률 전문가로 구성되어 법적으로 분리된 독립적인 회원 회사의 국제 협회이다. 미국 회원사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은 현재 전 세계적으로 13,000명 이상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390개 이상의 지역에 진출해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global.anderse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
메건 츠에이(Megan Tsuei)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