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미디어, 컴퓨텍스서 차세대 작업 공간 솔루션 선봬… 생산성 재정의

2023-06-15 08:00
신베이, 대만--(뉴스와이어)--디지털 멀티미디어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 에버미디어(AVerMedia)가 컴퓨텍스(COMPUTEX) 2023에서 작업 공간을 변화시키고 생산성을 향상하도록 설계된 다양한 혁신적인 제품을 공개했다.

‘작업 공간 강화’라는 주제 아래 에버미디어는 디지털 시대에 개인과 조직에 힘을 실어주는 최첨단 솔루션을 소개했다. 다음은 이벤트의 주요 하이라이트다.

HDMI 2.1 4K 캡처 카드를 통한 차세대 게임 플레이 스트리밍

에버미디어는 Live Gamer ULTRA 2.1(GC553G2)과 Live Gamer 4K 2.1(GC575) 등 최고의 수준의 HDMI 2.1 게임 캡처 카드를 출시했다. 이 게임 캡처 카드는 4K 144 HDR, VRR 패스스루 지원 및 240fps에서 최대 1920×1080의 비디오 캡처 같은 기능을 통해 비교할 수 없는 성능과 시각적 품질을 제공한다.

IRL 스트리밍 솔루션을 통한 실생활 경험

라이브 스트리머 MIC 350(AM350)은 Dirac의 오디오 엔지니어링 전문가와의 협력으로 스트리밍 데모 설정의 핵심인 탁월한 오디오 품질로 참석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 스튜디오급 마이크는 In-Real-Life 스트리밍 경험을 향상한다.

V-Tuber 솔루션을 통한 대화형 가상 호스트

에버미디어의 컨트롤 박스(AX310), XLR 마이크(AM330) 그리고 마이크 암(BA311)은 대화형 가상 호스팅을 지원해 가상 호스트 및 VTuber가 매력적인 라이브 콘텐츠를 쉽게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한다.

올인원 솔루션으로 소규모 회의실 최적화

에버미디어의 올인원 솔루션(Mingle Bar - PA511D)은 소규모 회의실에 최적화 설계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생산성 향상, 협업 개선에 대한 증가하는 기업의 니즈를 해결한다.

개인 비디오 협업 솔루션으로 일상 업무 흐름 개선

에버미디어의 듀얼캠(PW313D)은 전문적인 영상 커뮤니케이션 및 콘텐츠 제작을 위한 편리하고 안정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두 가지 다른 각도를 동시에 캡처해 사용자가 자신과 테이블에 있는 개체/문서를 보여줄 수 있다.

NVIDIA Jetson AI 솔루션을 통한 머신 자율성 구현

에버미디어 임베디드 AI 솔루션은 무선 업그레이드와 원격 진단, 임베디드 비전, 비디오 캡처와 같은 기능을 활용하는 NVIDIA Jetson 모듈로 구동된다. 이 솔루션은 성능과 기능을 향상해 디지털 작업 공간을 최적화하는 데 기여한다.

에버미디어는 디지털 작업 공간에서 기술 발전을 주도하고 생산성을 향상하는 데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에버미디어의 웹 사이트와 링크트인 페이지를 통해 최신 혁신 기술을 꾸준히 업데이트하고 업무 공간을 강화하는 방법을 알아볼 수 있다.

에버미디어 테크놀로지 소개

에버미디어는 혁신적인 시청각 기술을 통해 사람들이 쉽게 연결하고 대담하게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에버미디어의 솔루션은 사람들이 생산적으로 일하고, 새로운 관계를 구축하고, 이전에는 불가능했던 방식으로 시야를 넓힐 수 있도록 돕는다. 에버미디어 제품에는 콘텐츠 제작자, 학교 및 기업을 위한 웹캠, 비디오 캡처 카드 및 마이크 등과 같이 강력하면서도 사용하기 쉬운 다양한 장치가 포함된다. 또 다양한 인공지능(AI) 및 사물 인터넷(IoT)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스마트 소매부터 스마트 도시에 이르기까지 하드웨어 설계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버미디어는 삶을 개선하는 제품과 사회적으로 책임 있는 운영을 통해 사회에 기여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vermedia_korea/

웹사이트: https://www.avermedia.com/

연락처

에버미디어
한국영업부
위보선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