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플러스글로벌, 2023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우수기업 한국관광공사 사장상 수상

뉴스 제공
서플러스글로벌 코스닥 140070
2023-06-15 10:05
용인--(뉴스와이어)--반도체 중고 장비 플랫폼 기업 서플러스글로벌은 6월 14일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3년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우수기업’으로 한국관광공사 사장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2018년부터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의 지원을 통해 ‘쉼표 있는 삶’을 모토로 근로자들의 안전한 국내 여행과 지역 관광 활성화를 지원하고 있는 휴가지원사업은 현재까지 4만여 기업이 참여해 39만여명의 근로자가 프로그램을 활용하거나 참여했다. ‘근로자 휴가지원사업’이란 정부와 기업이 함께 근로자의 국내 여행 경비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참여 근로자는 국내 여행 ‘휴가샵’ 온라인 몰에서 40만원의 적립포인트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근로자 휴가지원사업을 담당한 서플러스글로벌 정종호 차장은 “서플러스글로벌은 유연 근무제와 반반차 등을 통해 시간을 유연하게 활용해 자유롭게 휴가 갈 수 있는 여건이 마련돼 있으며, 회사 차원에서 가족 여행 시 편하게 여행할 수 있는 카니발 하이리무진 주말 대여를 통해 근로자들의 휴가 사용을 지원 및 장려하고 있다”며 “근로자 휴가지원사업을 회사 복지 정책과 병행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쉼이 있는 여행을 통해 근로자들의 업무 성과에도 긍정적 시너지를 내고 있다고 생각된다”고 말했다.

한편 서플러스글로벌은 올해 5월 ‘청년이 믿고 도전할 수 있는 우수 중견기업’으로 2023 고용노동부 강소기업에 선정되기도 했다.

서플러스글로벌 소개

서플러스글로벌은 2000년 설립돼 반도체 중고 장비를 전문적으로 유통하고 있는 회사다. 반도체 전공정 장비, ATE, 패키징, LED, 디스플레이, 의료 장비까지 전자 산업에 필요한 모든 품목의 중고 장비를 취급하고 있다. 주요 서비스 영역은 전 세계 중고 장비에 대한 ‘as-is, where is’ 판매이며 리퍼비시먼트(refurbishment), 리컨피겨레이션(reconfiguration), 리마케팅(remarketing), 밸류에이션(valuation), 렌털(rental)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한국에 본사를 두고 미국(새너제이), 중국(상하이), 대만(신쥬), 일본, 싱가포르에 외국 법인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surplusglobal.com

연락처

서플러스글로벌
마케팅 매니저
이수나 과장
031-728-140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서플러스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