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뜨거워진 텐트 속을 시원하게 ‘캠핑용 이동식 에어컨’ 출시

강력한 냉방 능력으로 텐트 내부 온도 낮춰주는 ‘캠핑용 이동식 에어컨’

전기 사용 가능한 캠핑장에서 코드선만 연결하면 손쉬운 사용 가능

제품 전면부에 LED 램프 조명 배치해 야간 조명으로도 활용

뉴스 제공
신일전자 코스피 002700
2023-06-15 09:31
서울--(뉴스와이어)--여름철 산과 바다를 누비며 캠핑을 떠나고 싶다면, 뜨거운 더위에 맞서기 위한 냉방가전 준비는 필수다.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텐트 안에 시원한 바람을 선사해 줄 ‘캠핑용 이동식 에어컨’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소형 에어컨임에도 불구하고 강력한 냉방 능력(2000BTU)을 갖추고 있어, 여름 캠핑 시 텐트 내부 온도를 쉽게 낮출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바퀴와 손잡이가 달려 있어 이동이 용이하며, 전기 사용이 가능한 캠핑장에서 코드 선만 연결하면 시원한 바람을 만끽할 수 있다.

냉방은 물론 송풍 기능도 이용 가능하다. 풍속은 강/약으로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초여름부터 늦가을까지 두루 사용할 수 있다. 최대 8시간 타이머 설정이 가능하며, 제품 전면부에는 LED 램프 조명을 배치해 어두운 저녁 야간 조명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아울러 프리필터를 탑재해 생활 먼지 등을 걸러주며, 필터는 물 세척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실외기가 없는 일체형 에어컨의 특성상 제품 후면 열기와 응축수를 배출할 수 있는 배기관과 배수 호스를 함께 제공하며, 누구나 설치할 수 있어 편리하다.

‘캠핑용 이동식 에어컨’은 이마트 전국 매장과 신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 제품 정보

· 제품명: 캠핑용 이동식 에어컨
· 모델명: SMA-CAM1300
· 제품 크기: 543x215x290mm
· 냉방 효율: 2000BTU
· 무게: 약 11kg
· 소비 전력: 340W
· 가격: 36만9000원

신일전자 소개

신일전자는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 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 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기업이다. 64년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더 혁신적이고, 더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il.co.kr/

연락처

신일전자
1577-6667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차장
02-788-73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