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C, 혁신적인 도메인캐스팅 디지털 차단 네트워크 출시

획기적인 새 도메인 보안 기술로 피싱, 브랜드 남용, 온라인 사기를 완화하려는 기업에 향상된 가시성 제공

뉴스 제공
CSC
2023-06-15 10:10
윌밍턴, 델라웨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엔터프라이즈급 도메인 등록기관이자 도메인 및 도메인 이름 시스템(DNS) 위협 완화 분야의 세계적 리더인 CSC가 현재 강제 서비스를 보완하는 새로운 도메인캐스팅(DomaincastingSM) 디지털 차단 네트워크를 출시했다. CSC는 파트너 네트워크의 글로벌 인텔리전스를 사용해 조직이 믿을만한 브랜드를 이용해 사기를 저지르는 도메인을 차단하고 제거하도록 돕는다.

CSC의 독점 DomainSecSM 플랫폼으로 구동되는 도메인캐스팅은 도메인 관련 악성 데이터를 포함하고 중단을 통해 악의적인 행위자를 제어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최대 규모의 글로벌 차단 네트워크이다. 이는 거의 실시간으로 파트너와 악성 데이터 및 위협을 공유할 수 있다. 차단 네트워크는 글로벌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ISP), 보안 제공업체, Google®과 같은 브라우저 통신업체, 보안 정보 이벤트 관리(SIEM) 시스템, 통신 공급업체, 등록 기관, 웹 호스팅 공급업체 및 법 집행 기관과 같은 파트너와 데이터를 공유한다.

CSC의 디지털 브랜드 서비스 부문 최고기술책임자인 이합 슈라임(Ihab Shraim)은 “CSC의 도메인캐스팅 차단 네트워크는 조직의 도메인 보안 태세 및 제로 트러스트 모델의 필수 부분이다. 이 최첨단 기술은 CISO와 보안 전문가가 피싱, 악성코드, DNS 및 브랜드 표적 공격과 같은 외부 공격 표면을 대상으로 하는 위협 벡터를 차단하고 수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CISO는 도메인캐스팅 위협 벡터 데이터를 보안 운영 센터에 통합하고 자체 내부 위협 데이터와 병합해 위협 환경에 대한 포괄적인 시각을 제공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CSC의 디지털 브랜드 서비스 부문 사장인 마크 칼란드라(Mark Calandra)는 “DomainSec 플랫폼의 일부인 도메인캐스팅은 고객에게 혁신적인 차단 네트워크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해 활성 도메인명 및 의심스러운 휴면 도메인 이름과 해당 DNS 레코드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한다”며 “온라인에서 가장 큰 글로벌 입지를 다진 엔터프라이즈급 도메인 등록 기관인 CSC는 사기 및 브랜드 남용을 더 빠르게 감지하고 완화할 수 있으므로 회사, 직원 및 고객을 사기성 도메인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필수적인 허용 목록을 만들 수 있다”고 강조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bit.ly/3Nc0osX 에서 CSC의 도메인캐스팅 디지털 차단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 수 있다.

CSC 소개

CSC는 포브스 글로벌 2000 및 100 베스트 글로벌 브랜드®에 보안 도메인 포트폴리오 관리, 도메인 이름 시스템(DNS), 디지털 인증서 관리, 디지털 브랜드 및 사기 방지 등의 기능을 비롯한 도메인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보안 및 위협 인텔리전스 제공업체이다. 글로벌 기업이 보안 태세에 막대하게 투자하고 외부 공격 영역을 보호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함에 따라 CSC는 기업이 도메인 보안 위험과 이것이 제로 트러스트 모델에 어떻게 부합하는지 이해할 수 있게 지원한다. 기업은 CSC의 독점 기술을 활용해 온라인 자산 및 브랜드 명성을 표적으로 삼는 사이버 위협 벡터에 맞서 보호하기 위한 보안 태세를 공고히 할 수 있으며, 이는 막대한 수익 손실과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GDPR)과 같은 정책으로 인한 상당한 금전적 벌금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CSC는 온라인 브랜드 모니터링과 경찰 활동을 포함한 온라인 브랜드 보호를 제공해 피싱 방지를 위한 사기 방지 서비스와 함께 디지털 자산 보호에 대한 전체론적 접근법을 제공한다. CSC는 1899년부터 미국 델라웨어 윌밍턴에 본사를 두고 미국, 캐나다, 유럽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 전역에서 지사를 운영한다. CSC는 고객이 어디에 있든 당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든 사업에서 전문가를 채용함으로써 현지에서 비즈니스를 가능하게 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s://bit.ly/3Nc0osX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cscglobal.com/cscglobal/home...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CSC
W2 커뮤니케이션즈
조이슨 체리안(Joyson Cherian)
CSC@w2com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