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 파트너스, 시아GPT 공개

증강 컨설팅의 혁신

뉴스 제공
Sia Partners
2023-06-15 16:20
파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시아 파트너스(Sia Partners)가 증강 컨설팅 기능의 획기적인 발전으로 업계를 변혁시킬 시아GPT(SiaGPT)를 공개했다.

컨설팅 워크플로를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게 설계된 시아GPT는 최첨단 정보 추출기 및 프롬프트 엔진의 기능을 활용해 방대한 양의 문서에서 원활하게 작동한다.

데이비드 마르티노(David Martineau) 부회장은 “시아GPT를 공개함으로써 업계 표준을 재정의하는 차세대 컨설팅 회사로서 당사의 야망을 견고하게 다진다. 생성형 AI의 엄청난 잠재력을 활용하는 새로운 기능을 신속하게 도입하기 위한 계획을 발표하게 돼 기쁘다”라고 밝혔다.

시아GPT의 개발은 2021년 말에 시작됐다. 이는 시아 파트너스의 지적 재산을 포함한 독점 데이터 집합과 OpenAI 및 허깅 페이스(Hugging Face)와 같은 우수한 조직의 다중 모달 LLM 기술의 동적 조합을 활용한다. 또한 이 솔루션은 직관적인 프롬프트 인터페이스를 통합해 사용자 환경과 생산성도 향상한다.

시아GPT는 두 가지 기본 배포 환경에 적합한 탁월한 다용성을 제공한다. 이는 컨설턴트 및 업계 전문가가 사용할 수 있는 특정 프로젝트에 대해 주문형으로 활용하고 시아익스피리언스(SiaXperience)의 카피라이터 및 컴플라이언스 주제 전문가가 더 나은 결과를 달성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또한 시아GPT는 ESG 및 생명 과학과 같은 다양한 영역에 걸쳐 미리 정의된 전문 분야 내에 배포될 수 있다.

2023년 7월 1일부터 시아GPT는 라이선스 SaaS(Software-as-a-Service) 제품으로 고객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이는 시아 파트너스의 AI 기반 플랫폼인 Heka.ai에서 12개의 SaaS 제품 포트폴리오와 함께 제공되며 소중한 고객을 위한 완벽한 통합 및 전체적인 솔루션을 보장한다.

시아GPT의 출시는 AI 컨설팅 서비스의 리더십에 대한 시아 파트너스의 확고한 의지를 재확인한다. 300명이 넘는 AI 전문가, 데이터 과학자 및 데이터 엔지니어로 구성된 팀이 8개의 우수 센터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고객에게 독보적인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혁신의 한계를 계속 확장하고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시아 파트너스(Sia Partners)
david.martineau@sia-partner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