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 15차 글로벌 사모펀드 165억 달러 자금 조달 완료

뉴스 제공
TA Associates
2023-06-16 11:25
보스턴 및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선도적인 글로벌 사모펀드 회사인 TA 어소시에이츠(TA Associates, “TA”)는 자사의 최신 플래그십 펀드인 TA XV에 대해 총 하드캡 165억 달러의 합자약정(limited partner commitments)으로 자금 조달을 완료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2022년 11월 말에 출시된 TA XV는 초과 가입되었고 초기 목표 규모를 초과했다.

TA의 최고경영자 아지트 네둔가디(Ajit Nedungadi)는 “TA XV 모금 기간 동안 합자약정에 대한 강력한 성원에 감사드린다. 거시 경제가 불확실한 시기에 우리 투자 전략에 대한 투자자들의 지속적인 신뢰와 확신으로 특별히 힘을 얻고 있다. 우리는 전략을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를 수용하고, 미래 지향적인 창립자 및 경영진과 파트너십을 통해 탁월한 비즈니스에서 오래 지속되는 가치를 구축하고 있다”고 밝혔다.

TA XV는 2021년 6월 125억 달러의 하드캡으로 마감된 TA XIV의 후속 상품이다. 이전 주식 펀드와 마찬가지로 TA XV는 기술, 의료, 금융 서비스, 소비자 및 비즈니스 서비스 부문 내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제공할 수 있는 고품질 비즈니스에 주식 투자를 목표로 할 예정이다.

TA의 이사인 히템 엘-나제르(Hythem El-Nazer)는 “TA에서 뛰어난 기업이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싶은 공유된 열망이 우리를 움직이게 한다. TA XV를 통해 우리는 수십 년간의 업계 경험, 전략적 부가가치 자원과 광범위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계속 활용하여 수익성 있는 성장을 가속화하기 위해 노력하는 포트폴리오 회사 경영진을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1968년 회사 설립 이후 TA는 대상 산업 전반에 걸쳐 560개 이상의 회사에 투자했으며 현재 120여 회사가 포트폴리오에 포함되어 있다. 150명 이상의 투자 전문가로 구성된 TA의 글로벌 팀은 공통의 문화와 파트너십 중심의 투자 접근 방식으로 통합되어 있다.

TA의 투자자 관계 이사인 앤드류 해리스(Andrew Harris)는 “TA의 투자 전략과 문화에 대한 확신과 자금 조달 과정 전반에 걸친 사려 깊은 참여에 대해 재방문한 파트너와 신규 파트너 모두에게 감사를 표한다”면서 “TA XV를 통해 뛰어난 결과를 제공할 방법을 모색하면서 합자약정의 투명성과 조정에 계속 중점을 두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TA XV는 공공 및 민간 연기금, 국부 펀드, 자산 운용사, 기부금, 재단, 패밀리 오피스 및 보험사를 포함하여 기존 및 신규 투자자의 다양한 글로벌 네트워크로부터 자본 약정을 받았다.

굿윈 프록터(Goodwin Procter LLP)가 TA XV의 법률 자문을 맡았다.

TA 소개

TA는 수익성 있는 회사의 확장 성장에 중점을 두는 선도적인 글로벌 사모펀드 회사이다. 1968년부터 TA는 기술, 의료, 금융 서비스, 소비자 및 비즈니스 서비스 등 5개 대상 산업에 걸쳐 560여 회사에 투자했다. TA는 심도 있는 업계 전문 지식과 전략적 자원을 활용하여 전 세계 경영진과 협력하여 우수한 기업이 지속적인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회사는 현재까지 650억 달러의 자본을 조달했으며 보스턴, 멘로파크, 오스틴, 런던, 뭄바이 및 홍콩의 사무실에서 150명 이상의 투자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다. TA 웹 사이트: http://www.ta.com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t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TA 어소시에이츠
매기 베누아(Maggie Benoit)
mbenoit@t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