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C, 에디스톤파이낸셜서비스 인수로 오스트랄라시아의 대출 대행사 서비스 확대

뉴스 제공
CSC
2023-06-16 11:30
윌밍턴, 델라웨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비즈니스, 법률, 세금 및 디지털 브랜드 서비스의 선도적인 제공업체인 CSC는 오늘 기업 대출 대행사 서비스 제공업체인 에디스톤파이낸셜서비스(Eddystone Financial Services)를 인수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인수는 회사의 기업 신탁 및 대행사 솔루션을 호주 및 뉴질랜드 시장으로 계속 확장해 줄 것이다.

에디스톤파이낸셜서비스는 시드니, 멜버른 및 오클랜드에서 여신 대행, 보안 수탁, 에스크로 및 관련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회사는 경험이 풍부한 대출 대행 전문가로 구성된 강력한 팀을 보유하고 있으며 탁월한 고객 서비스로 명성이 높다.

이번 인수는 CSC가 전액 출자한 자회사인 델라웨어트러스트컴퍼니(Delaware Trust Company)와 에디스톤파이낸셜서비스 간에 호주 및 뉴질랜드 시장에서 기업 신탁 및 대행사 솔루션을 확장하기 위해 체결된 독점 파트너십에 뒤이은 것이다. 이 거래를 통해 CSC는 대출 대행사 서비스 제공 범위를 더욱 확대하고 오스트랄라시아에서 입지를 크게 확장할 수 있게 됐다.

CSC글로벌캐피탈마켓(CSC Global Capital Markets)의 사장이자 델라웨어트러스트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인 존 허버트(John Hebert)는 “글로벌 대출 대행사 산업에서 계속해서 성장하며 입지를 강화하고 있는 CSC에 있어 정말 흥분되는 지금 이 시점에 에디스톤파이낸셜서비스 팀이 합류하게 된 것을 환영한다. 호주 대출 대행사 시장은 최근 몇 년 동안 상당한 성장을 경험했다. 이번 인수는 우리의 전략적 목표와 일치하며 시장에서 확장된 역량과 전문성을 통해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해 우리의 독립적인 고객 우선 접근 방식을 강화해 줄 것이다. 우리는 주주들에게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이 새로운 발전이 가져올 기회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에디스톤파이낸셜서비스의 총괄 책임자 겸 설립자인 바너비 웹(Barnaby Webb)은 “CSC와 델라웨어트러스트가 상당 기간 긴밀히 협력해 온 지금 인수를 공식화하게 돼 기쁘다. 에디스톤은 우리와 가치가 일치하는 회사를 찾아냈으며 이제 진정한 글로벌 서비스를 가지고 함께 성장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CSC와 델라웨어트러스트팀은 미주, 유럽 및 아시아 태평양 전역의 민간 및 공공 기업을 지원하는 전담 리소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에디스톤은 이러한 서비스의 자연스러운 연장선에 있다. CSC는 전 세계 140개 이상의 지역에서 다양한 펀드 전략, 공공 및 민간 시장의 자본 시장 참여자, 신탁 및 거버넌스 지원이 필요한 기업 및 기관 전반에 걸쳐 대체 자산 관리자를 지원한다.

CSC 소개

CSC는 포천 500(Fortune 500®) 기업의 90% 이상, 100 베스트 글로벌 브랜드(100 Best Global Brands®)의 90% 이상, PEI 300 기업의 70% 이상이 선택한 신뢰 받은 파트너이다. 당사는 글로벌 비즈니스 관리 및 규정 준수 솔루션, 다양한 자금 전략에 대한 대체 자산 매니저를 위한 전문 관리 서비스, 공공 및 민간 시장 모두의 자본 시장 참여자가 관여하는 거래, 도메인 네임 시스템 관리, 디지털 브랜드 보호 및 사기 방지, 기업 세금 소프트웨어 솔루션의 선도적인 제공업체이다. 1899년 설립된 CSC는 미국 델라웨어주 윌밍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120년 이상 전문적으로 경영돼 온 개인 소유 기업이다. CSC는 유럽, 미주, 아시아 태평양 및 중동의 140개 이상 지역에서 지사와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있다. CSC는 당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든 사업에서 전문가를 채용함으로써 고객이 어디에 있든 현지 비즈니스를 진행할 수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cscglobal.com/cscglobal/home/ 에서 찾을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cscglobal.com/cscglobal/home...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CSC
신시아 램(Cynthia Lamb)
홍보 담당자
cynthia.lamb@cscglob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