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캡 인슈어런스, 그랜드 오프닝 세리머니 행사 개최

고객과 이해 관계자들, 그랜드 오프닝 세리머니(Grand Opening Ceremony)와 저녁 만찬 행사에 열정적으로 참여

뉴스 제공
ProCap Insurance
2023-06-18 10:42
런던--(뉴스와이어)--12개 이상 국가 및 지역에서 온 300명이 넘는 프로캡 인슈어런스(ProCap Insurance) 파트너와 직원들이 올해 5월 26~29일 뉴포트 시티 리조트 월드 마닐라(Newport City Resort World Manila)에 모여 프로캡 인슈어런스의 그랜드 오프닝 세리머니(Grand Opening Ceremony)의 하나로 개최된 저녁 만찬 행사에 참석했다. 이번 이벤트는 축하 행사 차원에서 진행됐지만, 한편으론 문화 간 교류가 펼쳐진 장이기도 했다. 참가자들은 행사 기간 각종 활동에 몰입하며 잊을 수 없는 시간을 보냈다.

저녁 만찬장에서는 재미와 흥미를 위한 현장 퀴즈 게임이 진행됐다. 각 문제들은 상당한 난도로 구성돼 참석자들의 경쟁심을 자극했다. 게임은 우승자 5명에게 각각 현금 100달러를 상금으로 수여하는 것으로 마무리됐다. 참석자들은 게임을 통해 저녁 만찬의 축하 분위기를 만끽하며 경쟁심을 발휘할 수 있었다.

행사장에서 프로캡 인슈어런스는 경영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약 2000만 USDT 토큰의 준비금을 공개하며 회사의 탄탄한 재무 건전성을 강조했다. 준비금이 회사 소유임을 입증하기 위해 행운의 당첨자 5명에게는 프로캡 인슈어런스 USDT 계정에서 이체된 100 USDT 토큰이 각각 지급됐다.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기존 파트너와 잠재적 파트너, 고객들은 프로캡 인슈어런스에 대한 신뢰감을 확인할 수 있었고 회사와 이해 관계자 간 관계와 믿음도 더 공고해질 수 있었다.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뉴포트 시티 리조트 월드 VIP 룸에서 프로캡스 시스템 7 위닝 포뮬러(ProCap’s System 7 Winning Formula)를 사용해 현장에서 예측 게임을 플레이하는 라이브 게임 체험이었다. 이 라이브 게임 데모 행사는 고객들에게 프로캡의 시스템 7 위닝 포뮬러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참석자들은 흥미진진한 게임을 직접 체험하며 프로캡 인슈어런스의 게임 알고리즘에 대해 더 믿음을 갖게 됐다.

이번 행사는 귀빈들이 프로캡의 새로운 VIP 라운지를 방문하며 마무리됐다. 해당 라운지는 마닐라 보니파시오 글로벌 시티(Bonifacio Global City)에 자리하고 있다. 라운지는 한층 넓고 세련된 형태로 리모델링됐으며, 이곳에서 다양한 문화권의 고객들이 많은 교류를 하면서 네트워크를 더 확장해 앞으로 국가 간 협력 기반을 마련할 수 있도록 용이한 환경을 조성한다.

프로캡 인슈어런스는 3일간 열린 이번 행사를 빛낸 모든 파트너와 이해 관계자에 진심으로 감사의 뜻을 표한다. 이번 행사는 프로캡 인슈어런스의 역량을 보여줬을 뿐만 아니라 업계 내 협력과 성장을 위한 발판을 마련한 자리였다. 앞으로 프로캡 인슈어런스는 신뢰할 수 있는 보험 서비스 혁신과 개발에 헌신하며, 고객에 대한 약속을 지켜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s://www.procap.insure/

연락처

프로캡 인슈어런스(ProCap Insurance)
미디어 PR 매니저(Media PR Manager)
스티브 휴즈(Steve Hughes)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