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코, FitXR과 협업해 최초로 VR 피트니스 챌린지 진행

뉴스 제공
피코
2023-06-19 10:00
서울--(뉴스와이어)--독자적인 혁신 기술과 연구 개발 능력을 갖춘 글로벌 VR 선도 기업 피코(PICO)가 가상 현실 대표 피트니스 앱인 FitXR과 협업해 최초로 PICO - FitXR 4주 VR 홈트 챌린지를 진행한다. 7월 3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챌린지 이벤트는 PICO 4 올인원 VR 헤드셋 사용자의 일상생활에 FitXR 운동을 접목해 사용자의 피트니스 운동 방식을 변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준비됐다.

VR 피트니스 챌린지는 4주 동안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PICO 올인원 VR 헤드셋 사용자들이 몰입감 넘치는 피트니스 여정을 시작할 수 있도록 돕는다. 참가자는 PICO 4 올인원 VR 헤드셋의 최첨단 기술을 활용해 집, 사무실 또는 원하는 장소에서 편안하게 다양하고 짜릿한 가상 피트니스 FitXR 운동을 경험할 수 있다.

FitXR의 모든 수업은 인증된 피트니스 강사가 구성한 것으로, 높은 수준의 긍정적인 결과를 보장한다. PICO 4는 초경량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된 몰입형 인터랙티브 VR 경험을 제공하며, 땀 방지 스포츠 폼 마스크와 편리한 휴대용 케이스가 옵션 액세서리로 제공돼 사용자가 어디서나 더 오랫동안 편안하게 운동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PICO 사용자를 위한 특별 이벤트도 준비됐다. 챌린지에 등록한 모든 참가자에게는 VR 피트니스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는 FitXR 30일 무료 체험판이 제공되고 등록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PICO 4 증정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체험 기간은 사용자가 FitXR이 제공하는 역동적인 운동과 인터랙티브 기능을 충분히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챌린지 기간 참가자는 자신의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운동 시간(분 단위로 측정)과 FitXR 인앱 게임 점수에 따라 흥미로운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고 경쟁할 수 있다.

VR 피트니스 챌린지는 신체 활동, 엔터테인먼트, 경쟁의 독특한 조합을 제공한다. 참가자는 가상 환경에 몰입해 기존 운동의 단조로움에서 벗어나 복싱, HIIT, 댄스, Sculpt, 전투 등 다양한 분야의 매력적인 피트니스 루틴을 경험할 수 있다. 챌린지의 게임화된 특성은 참가자가 동기를 유지해 피트니스 목표를 그 어느 때보다 쉽게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VR 피트니스 챌린지는 누구나 등록할 수 있으며 PICO 4 기기를 소유하고 있지 않은 사람도 참가할 수 있다. 4주 운동 계획은 PICO 공식 소셜 채널에 공지되며 PICO는 대표 피트니스 크리에이터 심으뜸과도 협업해 4주 피트니스 챌린지를 위한 유튜브 콘텐츠도 제공할 예정이다.

피코 소개

PICO는 2015년 3월에 설립된 선구적인 글로벌 VR 기업이다. PICO는 VR 관련 독자적인 혁신 기술과 연구 개발 능력을 바탕으로 VR 올인원 기술에 집중하고 있으며 유럽, 일본, 중국, 동남아시아, 한국 시장에서 글로벌 비즈니스를 펼치고 있다. PICO의 미션은 무한한 가능성을 발견하고, 세상을 새롭게 연결하며, 사용자들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것이고, 일상의 경험을 재창조하는 선구적인 XR(확장 현실) 플랫폼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크리에이터, 기업에 영감을 주고 일상의 경험을 재창조하는 선구적인 XR 플랫폼을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챌린지 등록 링크: https://www.picoxr.com/kr/activity/fitxr-challenge...

웹사이트: https://www.picoxr.com/kr

연락처

피코 코리아
심의정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피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