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이어-알바리아, 고급 아웃바운드 기능으로 능동적 고객 경험 혁신을 지원하기 위해 협력

세계 최대의 브랜드가 클라우드의 반응형 고객 경험을 능동적 고객 경험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설계된 획기적인 제휴

뉴스 제공
Alvaria, Inc.
2023-06-20 09:40
올랜도, 플로리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알바리아(Alvaria)는 첨단 아웃리치 기능으로 어바이어 클라우드 포트폴리오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오늘 고객 경험 솔루션의 선도적인 제공업체인 어바이어(Avaya)와의 파트너십을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어바이어 데브커넥트 기술 파트너(DevConnect Technology Partner) 프로그램과의 오랜 관계를 바탕으로 하는 이 확대된 협업은 능동적인 고객 아웃리치 경험을 통해 중단 없는 혁신을 제공하는 동시에 규제 요구 사항을 준수하고 기업 전체의 참여 활동을 조율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알바리아는 아웃바운드 인터랙션, 규제 및 컴플라이언스 관리, 편리한 통화 시간 기능을 위한 알바리아 클라우드(Alvaria Cloud) 솔루션을 어바이어의 엘리트 컨택 센터 및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솔루션과 통합하게 된다. 이 통합은 어바이어 고객에게 고급 아웃바운드 기능을 제공하여 고객 확보, 수집, 성장을 위한 현대적이고 능동적이며 규제를 준수하는 캠페인을 지원하고 고객 충성도 및 유지를 강화한다.

어바이어의 최고경영자 알란 마사렉(Alan Masarek)은 “아웃바운드 기능은 성공적인 고객 서비스 전략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하며 알바리아는 이러한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다”면서 “어바이어와의 이 확대된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의 고객은 아웃바운드 캠페인을 최적화하는 동시에 규제 요구 사항 준수를 보장할 수 있다. 알바리아의 아웃바운드 및 컴플라이언스 솔루션 통합을 통해 조직은 고객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고 어바이어 지원 콜 센터 담당자에게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인터랙션을 제공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알바리아와 어바이어의 파트너십은 기업이 고객 획득 및 유지 노력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하는 고급 아웃바운드 인터랙션 기능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수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규제 및 컴플라이언스 관리 솔루션의 통합은 산업 규정 준수를 보장하여 리스크를 완화하고 고객 신뢰를 강화한다. 또한 편리한 통화 시간 기능이 통합되어 아웃바운드 캠페인의 효율성이 향상되어 성공적인 고객 참여 가능성이 커진다.

알바리아 최고경영자 제프 코텐(Jeff Cotten)은 “알바리아와 어바이어의 협력을 어바이어 인게이지(Avaya Engage) 이벤트와 함께 발표하게 되어 영광이다”라면서 “우리 팀은 어바이어의 블루칩 고객 기반에 향상된 능동적 아웃바운드 CX 전략, 간소화된 비즈니스 운영 및 규제 도전 과제를 성공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지원하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기업이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전념하는 알바리아와 어바이어의 파트너십은 이러한 목표를 향한 중요한 단계이다.

알바리아 클라우드 아웃바운드 기능은 올해 하반기에 어바이어 및 어바이어 채널 파트너를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알바리아 소개

알바리아는 조직이 현대 인력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고객 및 잠재 고객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당사의 혁신적인 개방형 멀티 플랫폼은 기능이 풍부하고 직관적이며 지능적인 인력 참여 관리 플랫폼, 그리고 다중 채널 능동적 규제 준수 아웃리치 플랫폼이라는 두 가지 핵심 역량을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다. 세계 선도업체인 아스펙트 소프트웨어(Aspect Software)와 노블 시스템스(Noble Systems)의 합병으로 탄생한 알바리아는 고객 및 직원 경험을 재편하는 사업을 시작한 지 50주년을 맞았다.

ALVARIA. Reshaping Customer Experience™. 웹사이트: http://www.alvaria.com

어바이어 소개

기업은 자사가 제공하는 환경에 의해 구축된다. 어바이어가 매일 제공하는 수백만 건의 환경은 판도를 바꾸는 비즈니스 이점을 제공하는 혁신과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 환경의 미래를 만들어 가고 있다. 어바이어의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은 조직이 전략적 야망과 원하는 결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몰입적이고 맞춤화된 인상적인 고객 환경을 제공한다. 당사는 함께 중요한 경험(Experiences That Matter)을 제공하여 비즈니스 성장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vaya.com

미래예측진술 관련 주의 사항

이 보도자료와 회사가 수시로 대중에게 공개하는 기타 보고서, 자료 및 구두 진술에서 논의된 특정 진술은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PSLRA)의 의미 내에서 “미래예측진술”을 구성한다. 일반적으로 “기대하다”, “추정하다”, “예상하다”, “~일 수 있다”, “의도하다”, “믿다”, “계획하다”, “목표로 하다”, “예측하다” 및 이와 유사한 표현 또는 그 부정형으로 미래예측진술을 식별할 수 있다. 이런 미래예측진술은 경영진의 현재 기대치, 전략적 목표, 사업 전망, 예상 경제 성과 및 재무 상태와 기타 유사한 사안을 반영한다. 미래예측진술은 본질적으로 불확실하며 실제 결과가 회사 경영진이 예상하거나 예측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게 하는 다양한 가정, 위험 및 불확실성에 영향을 받는다. 이런 요소에는 다음 사항이 포함되나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이런 진술은 미래의 성과를 보장하지 않으며 실제 사건이나 결과는 이런 진술과 크게 다를 수 있다. 실제 사건이나 결과는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상당한 위험, 불확실성 및 기타 요인에 영향을 받고, 그중 다수는 회사의 통제 범위를 벗어난다. 이런 요인을 모두 예측하거나 식별하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점을 이해해야 한다. 이런 위험을 감안할 때 투자자와 분석가는 해당하는 미래예측진술에 과도하게 의존해서는 안 된다. 미래예측진술은 해당 진술이 작성된 문서의 날짜를 기준으로만 유효하다. 회사는 법에서 요구하는 경우 외에는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또는 기타 사항의 결과로 인해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개정할 의무 또는 약속을 부인한다. 이런 진술은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PSLRA)에 따른 회사의 경고성 진술을 구성한다.

®, TM 또는 SM으로 식별되는 모든 상표는 각각 Avaya Inc.의 등록 상표, 상표 및 서비스 표이다. 기타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이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30619169187/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lvari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알바리아(Alvaria)
미디어 문의
콜린 셸리(Colleen Sheley)
알바리아 글로벌 마케팅 SVP
Press@Alvaria.com

어바이어 미디어 문의 담당자
알렉스 앨리어스(Alex Alias)
어바이어 기업 커뮤니케이션 선임 관리자
alalias@avay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