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벤처스 ‘성남형 팁스’ 액셀러레이터 선정

민간투자연계 기술창업지원

뉴스 제공
PG벤처스
2023-06-21 08:50
성남--(뉴스와이어)--전략형 오픈 이노베이션(OI) 특화 액셀러레이터 PG벤처스가 성남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23년 성남형 민간투자연계 기술창업지원(TIPS, 팁스)’ 사업의 참여 액셀러레이터로 선정됐다.

‘성남형 민간투자연계 기술창업지원’ 사업은 스타트업 투자 생태계를 활성화하고, 성남시의 유망한 스타트업을 육성하기 위해 민간 투자와 정부 협력을 통해 진행되는 사업이다. 성남시 소재의 창업 7년 이내 기업을 대상으로 하며, 선정된 기업이 민간 투자사로부터 투자 유치에 성공하면 성남시가 최대 5000만원의 사업화 지원금을 제공한다.

PG벤처스는 이번 사업의 참여 액셀러레이터로서 성남시의 유망 스타트업에 대한 투자를 진행할 예정이며, 스타트업의 투자매력도를 높이기 위해 Stage별 맞춤형 액셀러레이션을 지원할 계획이다.

PG벤처스는 스타트업의 원천 기술과 대·중견 기업 채널의 신사업 매칭을 위한 전략형 오픈 이노베이션(OI) 특화 액셀러레이터다. 판교테크노밸리에서 수년간 창업 노하우를 축적한 전문가를 주축으로 구성됐으며, 국내외 유망한 예비 창업팀 및 초기 창업 기업을 발굴·투자하고 판교를 기반으로 활동 중이다.

김혜원 PG벤처스 대표는 “앞으로도 유망한 기업들을 발굴·보육해 오픈 이노베이션 및 투자 기회를 제공하는 역할을 지속적으로 수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PG벤처스 소개

미래를 가장 먼저 만나는 곳 ‘판교’의 전문가가 모여 창업한 PG벤처스는 예비~IPO 기업까지 수년간 다양한 액셀러레이팅 운영 경험을 갖고 있다. 모든 직원이 민·관 경험을 보유한 액셀러레이터이자 스타트업 원천 기술과 대·중견 기업 채널의 신사업 매칭을 위한 전략형 오픈이노베이션 특화 액셀러레이터다.

웹사이트: http://www.pgvtrs.com

연락처

PG벤처스
창업육성본부
배수빈 팀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