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공식 캐릭터 ‘뽀송이’ 정직원 전환 기념 ‘6월 할인 이벤트’ 진행

크린토피아 공식 캐릭터 ‘뽀송이’ 정직원 전환 기념행사 진행… 6월 21일부터 24일까지 세탁 15% 할인

크린토피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워 이벤트 준비… 추첨을 통해 400명에게 5000원 상당의 세탁권 증정

뉴스 제공
크린토피아
2023-06-21 09:10
성남--(뉴스와이어)--세탁 전문기업 크린토피아는 공식 캐릭터 ‘뽀송이’가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워 1만2000명을 돌파하고 정직원이 된 것을 기념해 세탁 15% 할인과 SNS 이벤트를 제공하는 ‘6월 할인 이벤트’를 24일까지 4일간 진행한다.

크린토피아는 1월 창립 31주년을 맞아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자 브랜드 공식 캐릭터 ‘뽀송이’를 리뉴얼하고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뽀송이를 내세운 인스타툰 콘텐츠를 선보였다. 이를 통해 뽀송이가 크린토피아의 신입 인턴사원이 돼 경험하게 되는 다양한 업무뿐 아니라 직장인들의 애환과 일상 스토리를 소개하며 소비자와의 공감대를 형성했다. 인턴사원 뽀송이는 크린토피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워 1만2000명을 돌파하는 첫 업무를 6월까지 초과 달성해 정직원으로 전환됐다.

크린토피아는 뽀송이의 정직원 전환을 축하하며 다채로운 이벤트를 제공한다. 먼저 크린토피아 고객들을 위해 세탁 15% 할인을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전국의 일부 가맹점에서 와이셔츠 및 넥타이류를 제외한 전 품목 세탁과 명품 세탁 브랜드 ‘크린토피아 블랙라벨’에 대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진행 여부는 가맹점별로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각 가맹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크린토피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워를 대상으로 세탁권 증정 이벤트를 전개한다.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후 이벤트 게시글에 뽀송이의 정직원 전환을 축하하는 댓글을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총 400명에게 5000원 상당의 세탁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크린토피아는 소비자들의 응원에 힘입어 인턴사원 ‘뽀송이’가 크린토피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워 1만2000명을 돌파하는 업무를 달성하고 정직원으로 전환됐다며, 앞으로도 뽀송이와 함께 재미있고 신선한 콘텐츠로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크린토피아 소개

‘세상을 깨끗하게! 생활을 풍요롭게’라는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선진형 세탁시스템을 국내 현실에 맞게 정착시킨 크린토피아는 꾸준한 기술 개발과 고객 서비스 향상을 통해 29여 년간 세탁업계 1위의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최고의 세탁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현재 지사 135개와 매장 3091개(2021년 6월 기준)의 전국적 네트워크를 갖춰 보다 신속하고 깨끗한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크린토피아는 첨단 자동화 시스템, 기계설비 개발 등 철저한 서비스로 프랜차이즈 수준평가 4년 연속 1등급 선정,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4년 연속 수상, 대한민국 100대 프랜차이즈 8년 연속 수상, 2019 한국프랜차이즈대상 대통령상 수상 등 탄탄한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leantopia.com/kr/main.do

연락처

크린토피아 홍보대행
더시그니처
강민지
02-6951-35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