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사그리드, 버전 6.3 출시

포괄적인 보안 기능을 더욱 강화하는 최신 업데이트

뉴스 제공
ExaGrid Systems, Inc.
2023-06-21 10:39
말버러,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업계 유일의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 솔루션인 엑사그리드(ExaGrid®)는 2023년 6월부터 판매를 시작한 소프트웨어 버전 6.3을 발표했다.

버전 6의 각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마다 엑사그리드는 네트워크와 연결돼 있지 않으며 지연된 삭제 및 변경 불가능한 데이터 객체를 사용하는 리포지토리 계층(계층화된 에어 갭)을 활용해 위협 행위자가 액세스할 수 없고 악의적인 공격으로 수정할 수 없는 장기 보존을 위해 백업 데이터를 저장해 이미 외부 위협으로부터의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에 보안 계층을 추가해 왔다.

버전 6.3에서 엑사그리드는 악의적인 관리자와 같은 내부 위협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공유 삭제와 같은 제한이 있는 백업 운영자, 관리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관리자, 일상적인 작업을 수행할 수 없지만 보관된 백업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변경 사항을 승인할 수 있는 유일한 사용자인 보안 담당자로 구성된 기존 역할 기반 액세스 제어(RBAC) 기능을 통해 더 강화되고 더 많은 제어 및 가시성을 제공하는 보안을 구현한다.

엑사그리드 버전 6.3 릴리스의 주요 업데이트는 다음과 같다.

· 관리자 및 보안 담당자 역할의 완전 구분
o 관리자는 보안 담당자의 승인 없이 민감한 데이터 관리 작업(예: 데이터/공유 삭제)을 완료할 수 없음
o 이런 역할을 사용자에게 추가하는 것은 이미 역할이 있는 사용자만 수행할 수 있으므로 악의적인 관리자는 중요한 데이터 관리 작업에 대한 보안 담당자의 승인을 우회할 수 없음
· 주요 운영에는 다음과 같은 내부 위협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보안 담당자의 승인 필요
o 공유 삭제
o 중복 제거(악의적인 관리자가 원격 사이트의 중복 기능을 비활성화하는 경우)
o 보존 시간 잠금 지연된 삭제 시간의 변경
· 루트 액세스 강화 - 변경 또는 보기에는 보안 담당자의 승인 필요

버전 6.3부터는 관리자만 공유를 삭제할 수 있으며, 모든 공유 삭제에는 별도의 보안 담당자 승인이 필요하므로 보안 담당자는 공유 삭제를 승인, 거부 또는 지연 기간을 지정할 수 있다.

또한 관리자 역할을 가진 사용자는 보안 담당자 이외의 사용자 및 역할만 생성/변경/삭제할 수 있고 관리자 및 보안 담당자 역할을 가진 사용자는 서로를 생성/수정할 수 없으며 보안 담당자 역할은 다른 보안 담당자를 삭제할 수 있다(항상 최소 한 명의 보안 담당자가 식별돼야 함). 보안 강화를 위해 이중 인증(2FA)이 기본적으로 켜져 있다. 2FA를 끌 수는 있으나 2FA가 꺼진 상태에 대한 로그가 유지된다.

엑사그리드의 최고경영자 빌 앤드루스(Bill Andrews)는 “우리는 보안이 모든 IT 부서의 최우선 과제임을 알고 있다”면서 “엑사그리드는 백업 솔루션 자체가 위협 행위자에게 취약한 경우 데이터가 백업으로 진정으로 보호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 솔루션에 제공되는 보안 기능을 계속 평가하고 업데이트한다. 우리는 업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보안 및 최고의 랜섬웨어 복구를 제공해 고객의 데이터를 보호하고 어떤 상황에서도 복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엑사그리드 소개

엑사그리드는 고유한 디스크 캐시 랜딩 존, 장기 보존 리포지토리 및 스케일아웃 아키텍처를 갖춘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를 제공한다. 엑사그리드의 랜딩 존은 가장 빠른 백업, 복원 및 즉각적인 VM 복구 역량이 있으며 리포지토리 계층은 장기 보존을 최저 비용에 제공한다. 엑사그리드의 확장형 아키텍처는 전체 어플라이언스를 포함하고 데이터가 증가함에 따라 고정 길이 백업 창을 보장해 비용이 많이 드는 대대적인 업그레이드와 제품 노후화를 제거한다. 엑사그리드는 비네트워크 계층, 지연된 삭제 및 랜섬웨어 공격으로부터 복구할 수 있는 불변 객체를 포함하는 유일한 2계층 백업 스토리지 접근 방식을 제공한다.

엑사그리드는 아르헨티나, 호주, 베네룩스, 브라질, 캐나다, 칠레, 독립국가연합, 콜롬비아, 체코 공화국, 프랑스, 독일, 홍콩, 인도, 이스라엘, 이탈리아, 일본, 멕시코, 북유럽, 폴란드, 포르투갈, 카타르, 사우디아라비아, 싱가포르, 남아프리카, 한국, 스페인, 터키, 아랍에미리트, 영국, 미국 및 기타 지역에 실제 판매 및 사전 판매 시스템 엔지니어를 보유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exagrid.com 을 방문하고 링크트인에서 회사와 연결할 수 있다. 엑사그리드의 고객 성공 사례를 통해 고객이 엑사그리드 경험에 대해 말하는 내용을 둘러보고 이제 백업 스토리지에 훨씬 적은 시간을 소비하는 이유도 알아볼 수 있다. 엑사그리드의 NPS는 +81점으로 높은 점수를 확보하고 있다.

ExaGrid는 ExaGrid Systems, Inc.의 등록 상표이다. 기타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자산이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xagrid.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엑사그리드
미디어 연락처
메리 도메니첼리(Mary Domenichelli)
mdomenichelli@exagri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