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전망대, 2023년 트래블러스 초이스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에서 2년 연속으로 트립어드바이저 여행자가 선정한 미국 내 명소 1위 선정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은 또한 뛰어난 방문자 리뷰 및 평가를 기준으로 전 세계 5위 올라

뉴스 제공
Empire State Realty Trust, Inc. 뉴욕증권거래소 ESRT
2023-06-21 17:35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ESB)은 ‘2023년 트래블러스 초이스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에서 2년 연속 미국 최고의 관광명소 1위를 달성하고, 세계 5위를 차지했다고 발표했다. 1년 동안의 트립어드바이저 여행자 후기에 의해 결정되는 이 상은 최고의 여행지에 영예를 전하고, 가장 뛰어난 경험을 제공하는 장소를 인정한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리얼티 트러스트(Empire State Realty Trust)의 회장, 사장 겸 최고경영자인 토니 말킨(Tony Malkin)은 “우리는 이 상을 받게 해준 일선 및 관리 팀에 감사하고, 다시 한 번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전망대에서 1억 6,500만 달러 규모의 전시 및 개선의 걸작 뒤에 숨은 창의적인 인재에 감사한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은 뉴욕시에서 반드시 방문해야 할 진정한 명소이다. 우리의 소중한 방문객은 ESB를 2년 연속 1위로 선정했으며, 이러한 인정에 감사드린다. 방문객의 이러한 인정 없이는 불가능한 일이었다”라고 말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전망대 익스피리언스(Empire State Building Observatory Experience)는 최근 1억 6,500만 달러 규모의 전면적 재구상 공사를 거쳤으며 전용 방문객 입구, 빌딩이 탄생한 순간부터 현재 대중 문화 속에서 비추어지는 위치까지의 상징을 기념하는 인터랙티브 박물관, 그리고 완전히 재구상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360도 전망을 자랑하는 102층 전망대를 추가했다.

트립어드바이저의 최고 성장 책임자인 존 보리스는(John Boris)는 “2023년 트립어드바이저 트래블러스 초이스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 수상을 축하한다. 작년에 나타난 여행의 부활이 경쟁을 더욱 심화시켰다.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로 선정되면 가장 중요한 사안인 고객에게 모범적인 경험을 제공했음을 입증하는 것이다. 변화하는 기대치, 계속되는 노동력 부족, 상승하는 비용으로 인해 이것은 쉬운 일이 아니며, 나는 환대 산업의 탄력성과 적응 능력에 지속적으로 깊은 인상을 받고 있다. 이들에게 성공적인 또 다른 해를 응원한다”라고 말했다.

이 영예를 기념하기 위해 6월 20일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타워 조명이 트립어드바이저 그린으로 빛날 예정이다.

트립어드바이저 녹색으로 표시되는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전망대 익스피리언스 및 타워 조명의 고해상도 이미지는 여기(https://bit.ly/3qWaB5m)에서 볼 수 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및 전망대 체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https://www.esbnyc.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소개

엠파이어 스테이트 리얼티 트러스트(ESRT: NYSE) 소유의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건물’인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은 기지에서 안테나까지 맨해튼 미드타운 상공 1,454피트 높이로 솟아 있다. 1억 6,500만 달러 규모의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전망대 익스피리언스 재구상은 전용 방문객 출입구, 9개의 갤러리가 있는 인터랙티브 박물관, 102층에 재설계된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이 있는 바닥 전망대(Floor Observatory)로 완전히 새로운 체험을 제공한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86층 전망대, 뉴욕과 그 너머의 전경을 조망할 수 있는 유일한 360도 야외 전망대로의 여행은 방문객에게 전체적인 뉴욕시 경험을 안겨주며 건물의 상징적인 역사에서 대중 문화 속에서 현재 위치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다룬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전망대 익스피리언스는 매년 수백만 명의 방문객을 맞이하며 미국 건축가 협회(American Institute of Architects)에서 ‘미국에서 가장 좋아하는 건물’로 선정되었고, 우버(Uber)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 트립어드바이저의 2023년 트래블러스 초이스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에서 미국 내 1위 명소로 선정되었고, 론리 플래닛(Lonely Planet)이 뉴욕시 명소 1위로 선정했다.

2011년부터 이 건물은 재생 가능한 풍력 전기로 100% 전력을 공급받고 있으며 많은 층에는 링크드인 및 셔터스톡(Shutterstock)과 같은 다양한 사무실 임차인과 스테이트 그릴 앤 바(STATE Grill and Bar), 타콤비(Tacombi) 및 스타벅스(Starbucks)와 같은 소매장도 있다. 자세한 정보 및 전망대 체험 티켓은 http://esbnyc.com 을 방문하거나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웨이보, 유튜브, 또는 틱톡에서 건물을 팔로우할 수 있다.

출처: 엠파이어 스테이트 리얼티 트러스트

범주: 전망대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424236/en

웹사이트: https://www.esrtrei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엠파이어 스테이트 리얼티 트러스트
브록 탤벗(Brock Talbot)
347-804-7863
btalbot@esrtrei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