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동대문청소년센터, 2023년 특성화 디자인페스티벌 ‘동동DAY’ 1차 진행

2023-06-22 11:30
서울--(뉴스와이어)--시립동대문청소년센터가 특성화 사업으로 디자인페스티벌 ‘동동DAY’를 6월 24일 토요일에 개최한다.

센터 1층 디자인스튜디오 1관 ‘아트박스’에서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하며 △여름맞이 비치백 △무드등 DIY △레진자비츠 △데코덴 탑로더등 다양한 디자인 굿즈 및 아이템 부스가 준비돼 있다.

부스 참여 후 스탬프를 찍어 모아오는 지역 청소년들에게는 아이스크림 와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청소년 전용 공간 소행성, 마음약국 캠페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시립동대문청소년센터는 지역 주민 및 청소년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하고 있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참여를 희망하는 청소년 및 지역 주민은 시립동대문청소년센터 공식 홈페이지와 SNS(네이버 밴드)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시립동대문청소년센터 소개

시립동대문청소년센터는 위탁 법인인 한국청소년연맹만의 다양하고 창의적인 청소년 활동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창의적 체험 활동 등 청소년 정책 사업의 성공적 수행과 우수 전문 인력의 안정적 확보를 통해 청소년 동아리, 봉사, 진로 등의 청소년 활동 프로그램과 청소년의 역량 개발 및 인성 함양에 노력하고 있다. 또 청소년 방과후 아카데미, 사회적 배려 계층 대상 프로그램 진행 등 소외 청소년들의 복지 발전에 앞장서는 한편, 다양한 교육 문화 및 생활 체육 프로그램을 제공해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지역 주민들의 복지 향상에도 이바지하고 있다. 시립동대문청소년센터는 찾아가는 센터 서비스 확대로 학교 및 지역 사회와 연계를 통해 청소년을 중심으로 세대와 가족이 만나고 성장하는 지역 사회 중심의 기관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웹사이트: http://www.ddmy.or.kr

연락처

시립동대문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팀
이혜진
02-3295-14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