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쉬 팀 럼블, 환상의 대결 임박… 이제 플레이스테이션과 엑스박스에서 플레이 가능

크래쉬 밴디쿳 팬들, 이제 새로운 팀 기반의 멀티플레이어 게임에서 대결

리퍼 루, N진, 뉴 아레나 등등 새로운 영웅들과 함께하는 시즌 1 후속 컨텐츠 포함!

뉴스 제공
Activision Publishing, Inc. 나스닥 ATVI
2023-06-22 10:20
캘리포니아, 산타모니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액티비전퍼블리싱(Activision Publishing, Inc.)(나스닥: ATVI)은 플레이스테이션(PlayStation®) 5,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Xbox®) 시리즈X/S 및 엑스박스 원(Xbox One®)에서 플레이 가능한 크래쉬 팀 럼블(Crash Team Rumble™)을 발표했다. 이제 크래쉬(Crash™) 팬들은 한 팀이 되고 플레이스테이션 및 엑스박스 플랫폼에서 #Bandicruit 친구들을 모아 광란의 움파 과일 수집 플레이에 참여할 수 있다.

뛰어난 재능의 토이즈포밥(Toys for Bob) 팀에서 개발한 크래쉬 팀 럼블은 8명의 플레이어들이 팀을 위해 최대의 움파 과일을 획득하는경주에서 부산한 팀대팀 게임플레이, 스릴있는 전략 요소들 및 흥미진진한 액션으로 멀티플레이어 테이블에 완전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오늘부터 플레이어들은 8명의 영웅 및 악당 캐릭터를 선택해 위험, 전설, 분화구 및 엄청난 재미로 가득한 9개의 장대한 아레나에 출전할 수 있다. 출시 캐릭터로는 크래쉬 밴디쿳®, 코코, 타우나, 딩고딜, 네오 코르텍스, 엔 트로피, 엔 브리오 및 크래쉬 우주의 새로운 인물 캣뱃이 포함된다.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 새로운 캐릭터, 아레나, 모드, 파워, 한시적 이벤트, 사용자 정의 옵션 등을 포함한 수많은 새 시즌 콘텐트가 팬들을 위해 준비되어 있다. 또한 팬들은 새로운 두 인기 캐릭터인 리퍼루와 N진이 시즌 1 명단에 합류하는 것을 기대할 수 있다.

토이즈포밥의 공동 스튜디오 책임자인 폴 얀(Paul Yan)은 “크래쉬 팬들이 크래쉬 팀 럼블이 제공하는 모든 것들을 경험하게 돼 매우 기쁘다”면서 “크래쉬 밴디쿳의 새로운 버전은 이곳에 있는 우리 모두에게 진정한 즐거운 일이었으며 우리는 크래쉬 팬들을 위해 준비한 향후 모든 서프라이즈들을 공유한다는 기대에 가슴이 벅차다”고 덧붙였다.

크래쉬 팀 럼블에서 팬들은 크래쉬 우주의 친구 및 프레너미 캐릭터로 플레이할 수 있는데, 이들은 각각 블로커, 부스터 또는 득점자의 세 역할 중 하나에 속한다. 각 팀은 상대 팀이 점수를 획득하는 것을 막으면서 움파 은행에 가장 많은 움파 과일을 가져오는 팀이 되기 위해 서로 다른 전략적 역할을 활용해 협력한다. 독특한 유물 파워들이 추가의 전략적 요소를 게임에 가져오는데, 팀원들은 그것을 사용해 특점 시 우위를 점해 팀을 승리로 이끌 수 있다. 크래쉬 팀 럼블은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 기능을 갖추고 있어 서로 다른 콘솔을 사용하는 플레이어들이 한 팀을 이루어 경쟁에 뛰어들 수 있다.

크래쉬 팀 럼블의 권장소비자가격은 표준판이 $29.99, 디럭스판이 $39.99이며, 플레이스테이션 5,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시리즈X/S, 및 엑스박스 원에서 플레이 가능하다. 크래쉬 팀 럼블 표준판은 전체 게임, 추가 출시 후 시즌 콘텐츠 및 한시적 모드 및 시즌 1 프리미엄 배틀 패스를 갖추고 있다. 디럭스판은 표준판의 모든 콘텐츠에 더해 시즌 1 중에 즉시 잠금 해제되는 25개의 프리미엄 배틀 패스 계층, 시즌 2 프리미엄 배틀 패스** 및 시작 시에 각 영웅 및 악당을 위한 다수의 사용자 정의 옵션들과 기타 항목들을 포함하는 디지털 “프로토 팩”을 추가로 제공한다. 두 판은 모두 흥미로운 출시 후 시즌 콘텐츠 이용권을 플레이어들에게 부여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크래쉬 밴디쿳 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다. 크래쉬 팀 럼블에 대한 추가 소식과 정보를 위해서는 Instagram, Twitter, Facebook, 및 TikTok에서 @CrashBandicoot를 따를 수 있다. 출시 영상은 여기(https://www.youtube.com/watch?v=3Lg6m5QKJL4)에서 볼 수 있다.

액티비전 소개

캘리포니아주 샌타모니카에 본사를 둔 액티비전(Activision)은 최고의 엔터테인먼트를 바탕으로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의 플레이어들을 활성화된 경쟁의 기쁨, 흥미 및 스릴로 연결하는 세계 유수의 대화형 오락 제작사 겸 발행사이다. 액티비전은 전 세계적으로 사업을 운영하며 S&P 500대 기업인 액티비전 블리자드(Activision Blizzard, 나스닥: ATVI)의 한 사업부이다. 액티비전 및 그 제품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회사의 웹사이트인 www.activision.com 에서 또는 @Activision을 팔로우해 볼 수 있다.

* 플레이스테이션 5,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시리즈 X/S 및 엑스박스 원 간에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 가능.

** 프리미엄 배틀 패스 및 티어 스킵스는 일단 시즌 1 배틀 패스나 동등한 시스템이 게임 안에서 이용 가능해지면 크래쉬 팀 럼블에서 액세스 가능하게 된다. 한시적. 시즌 1 프리미엄 배틀 패스나 동등한 버전 그리고 티어 스킵스는 2023년 9월 11일까지 사용해야 한다. 시즌 2 프리미엄 배틀 패스나 동등한 버전은 2023년 12월 3일까지 사용해야 한다.

미래 관련 진술에 대한 주의 사항

크래쉬 팀 럼블에 대한 예상 가용성, 특징, 기능, 게임플레이 및 가격 및 출시 후 콘텐츠에 관한 액티비전퍼브리싱의 기대, 계획, 의도 또는 전략을 포함하는 본 보도자료 내의 정보는 사실이 아닌 미래 관련 진술이며 다수의 리스크와 불확실성을 수반한다. 액티비전퍼브리싱의 실제 미래 결과가 본 보도자료 내에 명시된 미래 관련 진술에 표현된 것과 현저하게 다르게 할 수 있는 요인들은 예상치 못한 제품 지연과 양식 10-K 상의 액티비전블리저드의 최근 연차보고서 및 10-Q 양식 상의 일체의 후속 분기 보고서의 리스크 요인 항목에 표시된 기타 요인들을 포함한다. 본 보도자료 내의 미래 관련 진술은 본 보도자료 발행일부로 액티비전퍼브리싱 및 액티비전블리저드가 이용 가능한 정보에 근거하며, 액티비전퍼브리싱이나 액티비전블리저드는 이런 미래 관련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를 갖지 않는다. 진술 당시 사실로 믿어졌던 미래 관련 진술이 궁극적으로 부정확한 것으로 판명될 수 있다. 이 진술들은 액티비전퍼브리싱 및 액티비전블리저드의 미래의 성과에 대한 보장이 아니며 리스크, 불확실성 및 기타 요인의 영향을 받을 수 있으며, 그중 일부는 동사의 통제를 벗어나며 실제 결과 현재 예상과 현저하게 다르게 만들 수 있다.

© 2,023 Activision Publishing Inc. ACTIVISION, CRASH, CRASH BANDICOOT, CRASH TEAM RUMBLE 및 TOYS FOR BOB은 Activision Publishing, Inc.의 상표이다. 기타 모든 상표 및 브랜드명은 해당 소유주들의 재산이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activisio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액티비전퍼블리싱(Activision Publishing, Inc.)
마리사 뱅베니스트(Marisa Benveniste)
Marisa.Benveniste@activisi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