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건 툴, 엘리엇 짐머를 최고운영책임자에서 최고경영자로 승진 임명

전임자 폴 토네센이 이사회 고문으로 인사 이동함에 따라 새롭게 발표

뉴스 제공
Oregon Tool, Inc.
2023-06-22 10:35
포틀랜드, 오리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임업, 조경, 농업, 목장 및 목축업, 콘크리트 절삭 및 마감용 정밀 절삭 공구 분야의 선도적 기업인 오리건 툴(Oregon Tool)은 오늘 현 최고운영책임자(COO)인 엘리엇 짐머(Eliot Zimmer)를 최고경영자(CEO)로 승진 발령한다고 발표했다.

짐머는 노부모 부양으로 인해 일선에서 물러나는 전임자 폴 토네센(Paul Tonnesen)의 뒤를 잇게 된다. 토네센은 향후 회사 이사회의 고문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2022년 최고운영책임자로서 오리건 툴과 함께하게 된 짐머는 레녹스 인터내셔널(Lennox International), 닥터 페퍼 스내플(Dr. Pepper Snapple), 매켄지 앤드 컴퍼니(McKinsey & Company), 미 육군 등에서 20여 년의 다양한 역할을 통한 리더십 경험을 가진 인물이다. 그는 미 육군사관학교에서 시스템 엔지니어링 학사학위(BS)를, 하버드 경영대학원에서 경영학 석사학위(MBA)를 취득했다.

짐머는 “오리건 툴은 업계를 선도하는 제품과 자산은 물론 전 세계에 고객을 보유한 기업”이라면서 “고객에게 탁월한 가치를 선사하고자 쉴 새 없이 노력하는 기업을 이끄는 자리에 오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짐머의 선임은 30일 안에 그 효력이 발생한다.

전임자 토네센은 “지난 몇 년간 오리건 툴을 이끈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팀원 여러분이 보여주신 열정과 헌신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엘리엇은 오리건 툴과 고객의 발전에 열정을 가진 탁월한 리더이며, 회사에 성공을 가져올 것”이라며 “엘리엇의 성취가 열어갈 오리건 툴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오리건 툴 소개

오리건 툴(Oregon Tool)은 애프터마켓 중심의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정밀 절삭 공구 플랫폼이다. 오리건 툴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는 임업, 조경, 농업, 목장 및 목축업, 콘크리트 절삭 및 마감용 전문가 등급 정밀 절삭 공구에 특화돼 있다. 미국 오리건주 포틀랜드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다국적 제조유통망을 갖춘 오리건 툴은 110여 개국에서 Oregon®, Woods®, ICS®, Pentruder®, Merit®, Carlton® 브랜드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전기톱용 체인 및 가이드 바, 콘크리트 및 파이프용 다이아몬드 톱 체인에 있어서 세계 1위 제조업체인 오리건 툴은 농업용 트랙터 부품 분야의 선도 기업이자 퍼스트 핏(First-Fit) 부품 및 교체 부품 OEM 분야에서 앞서가는 공급업체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oregontool.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oregontool.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오리건 툴(Oregon Tool)
다나 아놀드(Dana Arnold)
608-256-6357
darnold@hiebing.com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Oregon Tool, Inc.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