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CI, 포트폴리오 관리자가 고객을 위해 SMA를 개인화할 수 있도록 포트폴리오 맞춤화 솔루션 출시

투자 고문은 정량적 투자 솔루션을 통해 비용 효율적인 세금 관리, 맞춤형 전략에 대한 증가하는 투자자 요구를 충족할 수 있다

뉴스 제공
MSCI Inc. 뉴욕증권거래소 MSCI
2023-06-22 11:1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투자 커뮤니티를 위한 주요 의사결정 지원 도구 및 서비스 제공업체인 MSCI Inc.(NYSE: MSCI)는 오늘 포트폴리오 관리자가 별도 관리 계정(Separately managed account, SMA) 포트폴리오를 효율적이고 규모에 맞게 사용자 지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새로운 도구 모음인 정량적 투자 솔루션(Quantitative Investment Solutions, QIS)을 출시했음을 발표했다.

관리자는 MSCI QIS를 사용하여 포트폴리오를 고객의 특정 가치와 투자 목표에 빠르고 효율적으로 맞출 수 있다. 세금 요구 사항 외에도 SMA를 제공하는 관리자는 단일 회사 제외, 산업 제외, ESG 및 스타일 기본 설정에 걸친 사용자 지정 요청을 구현할 수 있다.

QIS 도구 키트에는 고객의 투자 목표에 따라 다양한 계정에 제안된 거래를 보여주는 일일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자산 관리자 및 기타 투자 고문의 주식 포트폴리오 관리자가 클로즈 모델 추적, 세금 중립 또는 세금 손실 최대화와 같은 다양한 시나리오에서 고객에 대한 세금 영향을 관리할 수 있는 별도의 계정 관리를 위한 포트폴리오 구성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다.

MSCI QIS는 포트폴리오 관리자에게 고유한 세금 전략 템플릿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제공하여 고객의 현재 세금 및 익스포저 고려 사항과 일치하는 다양한 제약 조건과 목표를 선택하고 적용할 수 있도록 한다.

QIS는 클라우드 기반 기술을 통해 MSCI 세금 최적화 도구를 MSCI의 지수, ESG 등급, 탄소 배출량 및 요소 모델에 연결하여 포트폴리오 관리자가 고객의 고유한 포트폴리오 요청을 효율적으로 구현할 수 있도록 한다.

자산 관리자는 클라이언트 기반에서 SMA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해야 하는 과제를 안고 있다. SMA에 대한 맞춤형 요구 사항을 구현하는 것은 매우 노동 집약적이며 운영 위험을 발생시키는 방식으로 다양한 기술 시스템과 팀을 통합해야 한다.

MSCI의 주식 포트폴리오 관리 및 주식 팩터 책임자인 마크 카버(Mark Carver)는 “비즈니스의 모든 측면에서 맞춤화가 요구되는 시대에 포트폴리오 관리자는 개별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여러 투자 목표의 균형을 유지해야 하는 문제에 지속적으로 직면하고 있다. 포트폴리오의 투자 전략과 관련하여 개인적 선호도를 반영하든, 진행 중인 세금 부채를 관리하든, MSCI QIS는 포트폴리오 관리자가 고객의 요구를 측정할 수 있도록 할 뿐만 아니라 더 짧은 기간에 더욱더 다양한 맞춤형 요구 사항을 충족하여 자산을 놓고 보다 효과적으로 경쟁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라고 말했다.

MSCI 소개

MSCI는 글로벌 투자 커뮤니티를 위한 중요한 의사 결정 지원 도구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두 업체이다. 연구, 데이터 및 기술 분야에서 50년 이상의 전문 지식을 통해 고객이 위험 및 수익의 주요 동인을 이해 및 분석하고 자신 있게 보다 효과적인 포트폴리오를 구축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더 나은 투자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한다. 고객이 투자 프로세스 전반에 대한 통찰력을 얻고 투명성을 개선하는 데 사용하는 업계 최고의 연구 강화 솔루션을 구축한다.

이 보도자료는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의 의미 내에서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미래예측진술은 미래의 사건이나 성과와 관련이 있으며 실제 결과나 성과가 실질적으로는 다를 수 있는 위험을 수반하므로 이에 과도하게 의존해서는 안 된다. 결과 또는 성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위험은 SEC에 제출된 12월 31일 종료된 가장 최근 회계 연도에 대한 양식 10-K의 MSCI 연례 보고서에 있다. MSCI는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하지 않는다. 본 진술에 있는 어떠한 정보도 투자 조언을 구성하지 않으며 그렇게 의존해서도 안 된다. MSCI는 적절한 라이선스 없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용할 권리나 라이선스를 부여하지 않는다. MSCI는 여기에 포함된 정보와 관련하여 상품성,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 또는 기타 명시적 또는 묵시적 보증을 하지 않으며 법률이 허용하는 최대 한도까지 모든 책임을 부인한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sci.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MSCI Inc
미디어 문의
PR@msci.com

멜라니 블랑코(Melanie Blanco)
+1 212 981 1049

줄리 맨스만(Julie Mansmann)
+1 917 815 6375

칼룸 맥두갈(Calum MacDougall)
+44 7876 836 759

티나 탄(Tina Tan)
+852 2844 9320

MSCI 글로벌 고객 서비스(MSCI Global Client Services)
EMEA 고객 서비스
+ 44 20 7618.2222

아메리카 고객 서비스
+1 888 588 4567 (수신자 부담)

아시아 태평양 고객 서비스
+ 852 2844 9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