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충전, 6000회 흡입: ‘파워알파’ 일회용 솔루션의 유리천장을 깨다

2023-06-22 13:50
두바이,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미립화 기술의 글로벌 리더인 스무어(SMOORE)는 6월 21일~6월 23일에 두바이에서 열린 월드 베이프 쇼(World Vape Show) 2023에서 획기적인 일회용 솔루션 ‘파워 알파(Power Alpha)’를 선보였다. 불과 몇 달 전 파워 알파는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TPE 2023에서 데뷔하여 전례 없는 기능과 첨단 기술로 광범위한 관심과 찬사를 받았다. 이번엔 두바이에서 파워 알파는 무충전, 타지 않음, 연해지지 않음, 엄청난 편리함이라는 네 가지의 혁신적인 기능으로 베이핑 업계 내 업체 리더, 유통업체 및 딜러를 다시 한번 압도했다.

파워 알파는 짧은 배터리 수명, 충전 불편, 재충전 후 연해지는 맛과 탄 맛 등 일회용 전자담배 사용자가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는 대형 흡입 일회용 기기를 위한 무충전 솔루션이다. 파워 알파의 이러한 고유 기능은 전자담배 업체들이 수많은 긍정적인 소비자 피드백을 받을 수 있게 해주어 북미 전자담배 업계의 일부 주요 업체의 시장 성공을 촉진했다. 캘리포니아의 한 전자담배 사용자는 “파워 알파를 채용한 일회용품 덕분에 전자담배를 충전하는 번거로움에서 벗어날 수 있었다. 매우 편리하고 일관된 맛이 있으며 타는 맛도 없다”라고 말했으며 7년 넘게 전자담배를 피운 또 다른 소비자는 파워알파에 대해 “6000회 흡입해도 맛은 그대로다”, “여행갈 때 충전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파워 알파를 게임 체인저로 만드는 것은 두 가지 특허 기술인 탑파워(TOPOWER) 배터리와 코렉스(COREX) 분무기이다.

일반적인 무충전 전자담배는 보통 950mAh의 배터리 용량으로 2500~3000회 흡입을 제공한다. 그러나 탑파워를 사용하는 일회용품은 2배 더 많은 흡입량을 제공하고 2000mAh의 대용량을 보유하여 배터리 크기는 거의 변하지 않는다. 2000mAh의 큰 용량은 중단 없는 6000회 흡입을 지원한다. 즉, 소비자는 흡입 중에 재충전하거나 충전 케이블을 찾을 필요가 없다. 또한 이 배터리 기술은 수명 내내 안정적인 출력을 보장한다. 따라서 전자담배 사용자가 오랫동안 불평해 온 이러한 문제는 전압 변동에 뿌리를 두고 있기 때문에 맛이 연해지거나 타는 맛을 피할 수 있다.

코렉스 분무기 기술은 업그레이드된 메시 코일로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베이핑 경험을 제공한다. 친환경 가공된 무공해 에코메시(Eco-Mesh)는 메시 구조의 정밀도가 200% 향상되고 가열 속도가 50% 빨라져 한결같은 맛을 선사한다. 또한 코렉스의 특허받은 면 디자인은 전자 액체 전도도를 15.8% 증가시키고 전자 액체 흡수를 23.5% 향상해 더욱 강력하고 효율적으로 분무한다. 또 다른 주목할 만한 디자인은 F1 공기 흐름으로, 부드러움을 30% 향상하고 응결을 100% 제거하여 소비자에게 깨끗한 베이핑 경험을 제공한다.

스무어(SMOORE)가 2년 동안 개발한 획기적인 솔루션인 파워 알파는 비충전식 일회용품의 편의성을 유지할 뿐만 아니라 흡입 수를 6000회로 늘려 소비자에게 매우 비용 효율적인 옵션을 제공한다. 충전할 필요 없이 6000회 퍼프하는 전례 없이 편리한 베이핑 경험을 제공하는 고유한 기능에 대해 많은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다. 올해 후반에 파워 알파는 또 다른 대성공을 거둘 예정인 미국과 중동의 소비자들에게 궁극적인 베이핑 경험을 계속해서 제공할 것이다.

스무어 소개

2009년에 설립된 스무어는 위험 감소 제품, 의료, 제약 및 미용 분무화 기술을 다루는 분무화 기술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학제 간 원자화 연구와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통해 스무어는 삶을 더 좋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고급 플랫폼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속적인 R&D 투자와 선도적인 제조 능력을 갖춘 스무어는 전 세계적으로 14개의 기술 연구 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5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스무어는 2020년 7월 10일 홍콩에서 IPO를 발표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426716/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en.smooreholding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스무어(SMOORE)
루이치 왕(Ruiqi Wang)
0044 7502 009458
ruiqi.wang@smoorete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