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VDI, APIC 2023에서 새로운 UVDI-GO™ UV LED 표면 살균제 소개

이동 중에도 신속한 소독으로 단 20초 만에 클로스트리듐 디피실(C. difficile) 포자 사멸

2023-06-22 14:40
발렌시아,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고급 UV-C 공기 및 표면 소독 기술의 선두 제조업체인 UVDI(울트라바이올렛 디바이스[UltraViolet Devices, Inc.])는 6월 26일부터 28일까지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열리는 감염 통제 전문가 협회(APIC) 2023 연례 회의 및 박람회에서 손이 자주 닿고 공유되는 표면과 장비를 이동 중에도 신속하게 소독할 수 있도록 설계된 새로운 UVDI-GO™ UV LED 표면 소독제를 출시한다. UVDI-GO™는 20초 이내에 일반 의료 미생물을 99.99% 비활성화하고 휴대성 및 표면 안전성을 제공해 의료 전문가가 작업할 때 공유 표면을 신속하게 소독할 수 있도록 한다.

UVDI의 혁신 및 기술 담당 부사장인 아쉬쉬 마써(Dr. Ashish Mathur) 박사는 “의료 환경에서 잦은 접촉이 있고 공유되는 표면 및 장비에서 클로스트리듐 디피실 포자 및 MRSA와 같은 고위험 미생물의 존재에 관한 명확한 증거가 있다[1]. UVDI-GO™ UV LED 표면 소독제는 사용이 효율적이고 표면에 안전하며 빠른 살포자 소독으로 미생물의 확산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빠르고 독립적으로 입증된 표면 소독

UVDI-GO™는 4인치 거리에서 단 20초 만에 클로스트리듐 디피실 포자를 99.99% 불활성화하고 단 10초 만에 MRSA를 99.999% 비활성화하는 것으로 독립적으로 입증된 특허받은 고성능 UV-C LED 기술을 특징으로 한다. 이를 통해 의료 전문가는 사용할 때마다 표면과 장비를 신속하게 소독할 수 있다.

휴대용, 이동 중 사용

UVDI-GO™는 무선, 배터리 전원 작동 및 가볍고 콤팩트한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는 내구성 있고 휴대 가능한 사용을 위해 설계되었다. 충전식 리튬 이온 배터리는 효율적인 현장 표면 소독을 위해 충전당 90분의 작동 시간을 제공한다.

표면 안전 소독

UVDI-GO™는 태블릿, 스마트폰, 키보드, 바퀴 달린 워크스테이션, 원격 제어, 환자 호출 버튼, 직원 배지 등 일반적인 의료 표면 및 장비에 사용하기에 안전하므로 의료 시설 전체에서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 안전을 위한 설계

UVDI-GO™에는 부착하기 쉬운 보호 콘이 장착돼 있어 작동 중 UV 노출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한다. 이를 통해 의료 전문가는 보호용 고글과 장갑을 착용한 상태에서 휴대용 UVDI-GO™를 안전하게 작동할 수 있다.

UVDI의 최고경영자인 피터 벨로즈(Peter Veloz)는 “UVDI는 새로운 수준의 성능을 개척하는 혁신적인 UV-C 기술을 통해 의료 전문가가 더 나은 환자 결과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전념하고 있다. 우리는 UVDI-GO™가 일반적으로 공유되는 표면의 소독을 더 빠르고 쉽고 안전하게 만들어 이 목표를 발전시킬 것이라고 믿는다”라고 말했다.

UVDI는 2023년 APIC 전략적 파트너이며 올해 콘퍼런스 참석자는 UVDI 부스(#951)를 방문해 UVDI-GO™ UV LED 표면 소독제와 UV 스마트 커넥트(Smart Connect™)가 포함된 UVDI-360 실내 소독제를 모두 시연할 수 있다.

UVDI-GO™ UV LED 표면 소독제는 www.uvdi.com 에서 사전 주문할 수 있으며 2023년 초가을부터 배송을 시작한다.

UVDI 소개

UVDI는 고급 자외선(UV) 기술을 설계 및 제조해 우리가 생활하고 일하고 즐기는 곳의 공기와 표면을 정화한다. UVDI UV-C 표면 소독 및 실내 공기질 제품은 미국에서 제조되며 전 세계적으로 1100개 이상의 병원과 1만개 상업 사이트에서 신뢰를 받고 있다. 품질 관리 시스템과 환경 관리 시스템은 ISO 9001:2015 및 ISO 14001:2015 표준 인증을 받았다. 1992년에 설립돼 캘리포니아주 발렌시아에 본사를 둔 UVDI는 자랑스러운 가족 소유 기업이자 소수 민족 기업이다. 자세한 내용은 www.uvdi.com 에서 알아볼 수 있다.

[1]Ide N, Frogner BK, LeRouge CM, Vigil P, Thompson M. 키보드에 무엇이 있습니까? 의료 환경에서 주변 컴퓨터 장치의 오염에 대한 체계적인 검토(What's on your keyboard? A systematic review of the contamination of peripheral computer devices in healthcare settings). BMJ Open. 2019 Mar 8;9(3):e026437.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422946/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uvdi.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울트라바이올렛 디바이스(UltraViolet Devices, Inc.)
윌 제럴드(Will Gerard)
글로벌 마케팅 및 제품 전략 이사
will.gerard@uvdi.com661.289.27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