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로라이온스클럽, 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에 장애인 취업 지원 위한 후원금 전달

2023-06-22 16:12
광양--(뉴스와이어)--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관장 정헌주)은 마로라이온스클럽이 21일 사랑의 후원금 5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박진수 마로라이온스 회장은 “이번 후원금은 장애인 취업 및 자립을 지원하기 위해 회원들과 뜻을 모아 마련했다”며 “장애인이 지역사회의 한 시민으로서 성장하고 좋은 일자리를 찾을 수 있게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정헌주 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장은 “장애인에게 직업이란 경제적 생활 수단을 넘어, 일을 통해서 자아를 실현하고 사회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준다는 점에서 매우 중요하다”며 “따듯한 마음으로 전달해 주신 후원금은 장애인 취업 지원 및 자립에 잘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전달된 후원금 50만원은 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 직업적응훈련반 취업캠프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마로라이온스클럽은 박진수 외 28명이 활동하고 있으며, 2020년부터 장애인 어버이날 행사 및 명절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jmswc.or.kr

연락처

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
기획홍보팀
한은지 사회복지사
070-4186-037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