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넥스존, 앤커 사운드코어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모션 X600’ 출시

360도 서라운드 음향 시스템 탑재로 입체적인 사운드 구현

LDAC 코덱 지원으로 오디오 원음에 가까운 고음질 사운드 선사

뉴스 제공
씨넥스존
2023-06-27 08:30
서울--(뉴스와이어)--IT, 디지털 유통 및 솔루션 공급 기업인 씨넥스존(대표 김광일)이 앤커(ANKER) 사운드코어(Soundcore)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모션 X60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모션 X600은 360도 몰입형 공간 오디오 기술과 무선 고해상도 기술을 콤팩트한 크기에 담아낸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로, 휴대용으로는 처음으로 공간 오디오 기능을 갖췄다. 블루투스의 가장 최신 버전인 5.3을 채택해 이전 버전보다 더 안정적으로 스마트폰, 태블릿 등과 무선 연결해 사용할 수 있으며, 3.5mm 오디오 단자를 지원해 블루투스를 지원하지 않는 오디오 출력 기기와도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오페라 극장의 음향 시스템을 참고해 설계된 모션 X600은 5개의 드라이버와 3개의 앰프를 탑재해 현실적인 공간감과 광대한 음향을 즐길 수 있다. 5개의 드라이버는 2개의 우퍼와 2개의 트위터, 1개의 풀 레인지 스피커로 구성돼 다른 주파수의 음악을 서로 다른 방향에서 들리도록 처리해 입체적인 사운드를 선사한다.

또한 일반 코덱에 비해 약 3배 더 많은 데이터를 전송하는 LDAC 코덱을 채택해 블루투스 무선 환경에서도 오디오 원음에 가까운 고음질 사운드를 제공한다.

모션 X600은 사운드코어 앱을 활용해 섬세한 이퀄라이저 설정이 가능하다. 사용자의 취향 및 사용 환경에 따라 보이스, 고음 부스트 등 프리셋을 변경하거나 사용자 지정 메뉴를 통해 음역대별 섬세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파워풀한 50W의 출력과 IPX7 등급의 강력한 방수 기능을 갖춰 다가오는 여름철 물놀이나 캠핑 등 야외활동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2개의 모션 X600을 동시에 페어링하면 한층 넓은 사운드 경험을 즐길 수 있어 면적이 넓은 매장에서도 손쉽게 서라운드 음향 환경을 만들 수 있다.

씨넥스존 소개

씨넥스존은 IT/디지털 유통 및 솔루션 전문 공급 기업이다. 인텔, 필립스, 구글 등의 다양한 제품을 국내에 선보이고 있으며, 디지털 디바이스 브랜드 ‘앤커(ANKER)’, PC용 파워서플라이 및 쿨러 전문 브랜드 ‘에너맥스(ENERMAX)’, 세계 CCTV 1위 ‘하이크비전(HIKVISION)’의 국내 공식 수입원으로서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 제품 라인업의 국내 유통과 고객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ynex.co.kr

연락처

씨넥스존
기획마케팅팀
장석주 이사
070-5138-23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