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ynk와 팔라우 내셔널 커뮤니케이션 코퍼레이션, 모바일 가입자를 위한 초기 Sat2Phone 서비스 시작

서비스는 팔라우의 300개 이상의 섬에서 유비쿼터스 연결로 늘리는 주기적인 SMS 텍스트로 시작된다

뉴스 제공
Lynk Global, Inc.
2023-06-23 09:20
폴스 처치,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고의 sat2phone 통신 공급업체인 Lynk Global, Inc.(Link)과 팔라우 최대 이동 통신 사업자인 팔라우 내셔널 커뮤니케이션 코퍼레이션(PNCC)은 오늘 Lynk의 “공간 내 기지국”을 사용해 섬 국가에 위성 간 직접 이동 전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초기 상용 서비스의 시작을 공동으로 발표했다. PNCC는 가입자를 위한 상용 서비스로서 Lynk의 sat2phone 기술을 출시한 세계 최초의 MNO이다.

1982년에 설립된 PNCC는 40년 이상 팔라우에서 통신의 중추로서 섬나라를 위한 국가 통신 시스템 개발이라는 도전적이고 필수적인 임무를 수행해 왔다. PNCC는 코로르(Koror)의 인구 센터에서 200명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소박한 시작으로부터 군도 전역의 고객을 연결하는 풀 서비스 통신 사업자로 성장했다.

Lynk의 CEO인 찰스 밀러(Charles Miller)는 “PNCC는 휴대전화 가입자들이 어떤 일이 일어나더라도 전국적으로 연결할 수 있도록 개혁하고 있다. Lynk는 많은 사람이 불가능하다고 말한 것을 PNCC가 할 수 있도록 돕기를 기대한다. PNCC와 Lynk는 불가능을 가능하게 만들고 있다. Lynk의 팔라우에 대한 초기 Sat2Phone 서비스는 남서 제도에서 베타 서비스로 시작해 모든 원격 지역과 팔라우의 해양 경제 구역을 포함하도록 전국으로 확장될 것이다. 또한 자연재해가 발생해 지상 네트워크가 파괴될 때 Lynk를 사용해 이 군도 국가의 네트워크 복원력을 향상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Miller는 “Lynk는 세계에서 유일하게 특허를 받았으며 상업적으로 허가를 받았으며 현재 운영되고 있는 위성 직접 전화 서비스이다. 당사는 PNCC와 협력해 가입자들에게 이 서비스를 시작하게 돼 기쁘다”고 덧붙였다.

Lynk는 전 세계 MNO와 30개 이상의 상업 계약을 맺고 있으며, 7개 대륙의 40개 이상의 국가에서 성공적인 시연을 실시했다. Lynk는 2023년에 전 세계의 수많은 다른 MNO들과 함께 상용 서비스를 시작할 것으로 예상한다.

PNCC의 CEO인 사이먼 프레이저(Simon Fraser)는 “Lynk와의 파트너십은 팔라우의 새로운 연결 시대를 알리는 신호탄이다. 그것은 단지 첨단 기술에 관한 것이 아니다.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고, 우리의 외딴섬들을 연결하고, 국가 전체의 회복력을 증가시키는 것이다. 팔라우의 모든 사람이 어디에 있든 세계적인 통신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PNCC 소개

팔라우 내셔널 커뮤니케이션 코퍼레이션(PNCC)은 팔라우 공화국의 선도적인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이다. 당사는 1982년 창립 이래 지역사회의 초석이 돼 온 뿌리 깊은 상호 연결 의지를 가지고 있다. 당사는 LTE 모바일 데이터 및 음성, 유선 광대역 인터넷, 유선 전화, 디지털 텔레비전, VHF 라디오 및 맞춤형 ICT 솔루션을 포함한 포괄적인 서비스 제품군을 지원해 활기찬 섬나라의 모든 곳에 도달한다.

PNCC는 팔라우 전역과 세계적인 통신 서비스를 연결하는 당사의 사명에서 영감을 받아 지속적으로 혁신과 품질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당사 팀은 디지털 격차를 해소하고 세계를 팔라우의 문 앞으로 가져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고객에게 디지털 시대에 성공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한다. 당사는 봉사하는 공동체에 대한 깊은 책임감에 의해 움직인다. PNCC는 팔라우의 지리, 경제 및 문화의 고유성을 이해해 섬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해 높은 수준의 품질과 신뢰성을 유지하고 있다.

PNCC는 당사의 임무에 대한 변함없는 헌신, 우리의 독특한 커뮤니티에 대한 깊은 이해, 그리고 진보와 혁신에 대한 지속적인 헌신으로 팔라우의 디지털 미래의 선두에 서 있다. 또한 당사는 거리가 장벽이 되지 않고, 정보가 자유롭게 흐르고, 모든 목소리가 들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PNCC에서 당사는 장치를 연결하는 데 그치지 않고 삶을 연결해 아름다운 군도의 미래를 형성하는 동시에 풍요로운 과거와 계속 연결해 나간다.

Lynk 소개

Lynk는 세계에서 유일하게 특허를 받아 입증됐으며 상업적으로 라이선스가 부여된 위성-표준 이동 전화 시스템이다. 당사의 서비스는 50개국 이상을 대상으로 30MNO 상용 서비스 계약을 체결한 20개 이상의 국가에서 시연됐으며 현재 구축되고 있다. 현재 Lynk는 수정되지 않은 표준 모바일 장치를 통해 우주와 문자 메시지를 성공적으로 보내고 받는 데 독보적이다. 현재 셀 방송(비상) 경보 및 양방향 SMS 메시지를 제공하는 Lynk의 네트워크는 지구상의 모든 기존 휴대전화와 호환된다. 미래에 Lynk는 음성 및 모바일 광대역 서비스를 시작할 것이다. 이동 통신사는 간단한 로밍 계약을 통해 Lynk와 파트너 관계를 맺음으로써 미개척 시장에서 새로운 수익을 창출하고, 가입자들에게 유비쿼터스 연결로 마음의 평화를 제공하며, 수십억명의 세계 시민들에게 경제적 번영의 길을 제공한다. 더 자세한 정보에 대해서는 www.lynk.world 를 방문해 확인하거나 @lynktheworld를 팔로우하면 된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lynk.world/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Lynk Global, Inc.
Tony DeTora
tdetora@lynk.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