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zaki-Torres, 비즈니스 시스템 현대화를 위해 부미에 의존

필리핀의 선도적인 자동차 부품 제조업체인 Yazaki-Torres는 사용 편의성, 유연성, 확장성 및 효율성을 위해 부미를 선택했다

뉴스 제공
Boomi
2023-06-23 09:40
마닐라, 필리핀 & 체스터브룩, 펜실베이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능형 연결 및 자동화 선두업체인 부미(Boomi™)는 오늘 Yazaki-Torres Manufacturing이 레거시 시스템을 현대화하기 위해 부미 플랫폼을 선택했다고 발표했다. Yazaki-Torres는 부미를 사용하여 세금 및 행정 시스템을 디지털화하려는 필리핀 정부의 움직임의 일환으로 국세청(BIR)의 새로운 전자 송장/영수 시스템(EIS)과 통합할 수 있다.

1973년에 설립된 Yazaki-Torres Manufacturing은 필리핀 최대의 와이어링 하니스 제조업체이자 9,0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한 최고의 자동차 부품 수출업체이다. BIR의 새로운 EIS 시스템으로 인해 기업들은 거래가 완료된 후 3일 이내에 암호화된 매출을 전송해야 하므로 Yazaki-Torres Manufacturing의 레거시 아키텍처는 송장 데이터 통합을 어렵게 만들었다. 새로운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부미 플랫폼의 온프레미스 버전을 구축하여 디지털화로 전환하고 BIR EIS에 연결하고 있다.

Yazaki-Torres의 수석 재무 관리자인 Jonathan Polanco는 “당사는 사용 편의성, 유연성 및 확장성을 기반으로 Yazaki-Torres의 송장 데이터를 BIR EIS와 통합하기 위해 부미 플랫폼을 선택했다”고 밝혔다.

Yazaki-Torres에 네트워크 인프라 시스템 개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계열사인 Torres Technology Inc.는 Yazaki-Torres 시스템이 BIR EIS에 연결할 수 있도록 하는 로우코드 온프레미스 버전의 부미 플랫폼을 구현하고 있다.

Torres Technology의 비즈니스 개발 담당 AVP인 존 토레스(John Torres)는 “필리핀의 연결성 문제는 클라우드 채택의 실행 가능성에 영향을 미치지만, 부미가 클라우드 기반 통합과 온프레미스 통합을 모두 지원한다는 사실을 알았을 때, 우리는 이것이 Yazaki-Torres의 디지털 전환을 주도할 것이라고 확신했다. 부미가 각 특정 고객의 고유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강조한 것이 Yazaki-Torres에 고객을 추천한 핵심 이유였다. 또한 부미 플랫폼의 사용자 친화적이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몇 번의 클릭만으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어 여러 단계를 거쳐야 했던 복잡한 프로세스가 간소화되었다”라고 말했다.

부미의 APJ 부사장 겸 총괄 매니저인 토마스 라이(Thomas Lai)는 “필리핀 전역의 정부와 민간 부문이 디지털화됨에 따라 Yazaki-Torres와 같은 조직은 점점 더 복잡한 IT 환경을 탐색하기 위해 유연하고 확장 가능한 통합 솔루션을 필요로 한다. 부미는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인력 및 장치를 연결하여 고객이 업계 최고의 성공률로 비즈니스 시스템을 신속하게 현대화하는 동시에 데이터가 내부 및 외부의 모든 시스템에 연결된다는 확신을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클라우드 네이티브 서비스형 통합 플랫폼(iPaaS)의 선구자인 부미는 통합 플랫폼 공급업체 중 가장 큰 고객 기반, 100,000명 이상의 회원으로 구성된 성장하는 커뮤니티, iPaaS 분야에서 가장 큰 글로벌 시스템 통합업체(GSI) 어레이 중 하나를 자랑한다. 이 회사는 액센추어, 딜로이트, SAP 및 스노우플레이크를 비롯한 전 세계적인 파트너 네트워크를 자랑하며, AWS, 구글 및 마이크로소프트를 비롯한 최대 하이퍼스케일러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와 협력하고 있다.

Deloitte Technology Fast 500™ 및 Inc. 5000 리스트에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혁신적인 기술 회사 중 하나로 포함된 부미는 최근 Nucleus Research의 ‘2023년 주목해야 할 핫한 기업’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이 회사는 올해의 회사(2년 연속) 및 제품 혁신에 대한 3개의 International Stevie® Awards, PaaS(서비스 플랫폼) 부문의 Gold Globee® Award, 클라우드 서비스 부문 기술에 대한 Merit Award, Cloud Computing 2022의 글로벌 리더로서 Stratus Award, 그리고 2년 연속 CRN 파트너 프로그램 가이드에서 권위 있는 5-스타 등급 등 제품 우수성으로 수많은 상을 받았다.

추가 리소스

·클라우드 통합 분야에서 부미의 리더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Boomi Discover에서 솔루션 찾아보기
·Boomiverse Community 살펴보기
·Twitter, LinkedIn, Facebook 및 YouTube에서 부미를 팔로우하면 된다.

부미 소개

부미는 모든 사람들을 어디서든 모든 것에 연결시킴으로써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형 통합 플랫폼(iPaaS)의 선구자이자 현재 범주 최고의 글로벌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기업인 부미는 통합 플랫폼 공급업체 중 가장 큰 고객 기반을 제공하며 Accenture, Capgemini, Deloitte, SAP 및 Snowfake를 포함한 약 800개의 전 세계 파트너 네트워크를 제공한다. 글로벌 조직은 수상 경력이 있는 부미의 플랫폼을 활용하여 데이터를 검색, 관리 및 조정하는 동시에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스 및 인력을 연결함으로써 보다 우수하고 신속한 결과를 확보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boomi.com 를 방문하여 확인해야 한다.

© 2023 부미, LP. 부미, ‘B’ 로고 및 부미verse는 부미, LP 또는 자회사나 계열사의 상표이다. 모든 권한 보유. 다른 이름 또는 상표는 각 소유자의 상표일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421583/en

웹사이트: https://boomi.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부미(Boomi)
재스민 이(Jasmine Ee)
미디어 및 애널리스트 관계 책임자
jasmine.ee@boom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