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랩과 AO 재단, 몰입형 의료 교육 및 훈련의 미래를 위해 협력

브레인랩과 자회사인 레벨엑스, AO와 긴밀히 협력해 교육 및 훈련의 모범 사례를 위한 확장 현실 기술 제공

2023-06-23 11:15
뮌헨--(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디지털 의료 기술 회사인 브레인랩(Brainlab)이 AO 재단(AO Foundation)과 진행 중인 작업에 대한 이니셔티브를 설명하는 확장된 협업을 오늘 발표했다. 올해 호주 시드니에서 개최된 연례 AO 이사 회의에서 서명된 이번 협력은 몰입형 교육이 수술 관행의 변화와 환자 결과 개선의 촉매제라는 공통된 믿음을 강조하며 의학 교육 발전에 대한 양측의 헌신을 보여준다.

브레인랩 기술을 AO 과정에 통합하면 안전하고 참여적인 환경 내에서 지식 습득 증가, 의사 결정 향상, 기술 조정 강화의 모든 작업이 가능하다. AO는 두개악안면(CMF), 척추 및 외상 교육을 위해 혼합 현실 뷰어(Mixed Reality Viewer)를 포함한 브레인랩 기술을 활용할 예정이다. 이 플랫폼은 의료 이미지의 3D 시각화를 제공해 의사가 몰입형 환경을 사용할 수 있게 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2D 이미지 및 해당 3D 환자 모델로 상호 작용할 수 있다. AO 다보스 과정(AO Davos Courses) 및 AO 지역 행사와 같은 시그니처 AO 이벤트에는 수술 전 계획 및 사례 검토를 위한 브레인랩 스파인(Spine) 및 CMF 구성 요소 소프트웨어를 특징으로 하는 고급 교육 서비스가 제공된다.

AO, 브레인랩 및 그 자회사인 레벨엑스(Level Ex)는 비디오 게임 기술을 사용해 새로운 기술과 기술의 채택을 가속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레벨엑스의 기술을 사용해 해당 기업은 AO 임상 지침을 정확한 물리 기반 시뮬레이션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메커니즘으로 변환한다. 또한 신경과학을 사용해 성공적인 척추 수술에 필요한 전문 기술을 주입하는 데 초점을 맞춘 전용 커리큘럼과 함께 새로운 척추 수술 비디오 게임에 대해 협력할 수 있게 된다.

AO는 척추 수술을 위한 AO 권장 수술 내비게이션 워크플로에 대해 브레인랩과 협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는 환자 결과를 개선하기 위해 척추 수술 절차의 모든 단계에서 최고의 정확도를 달성하는 방법을 교육하는 것에 집중한다. 이 솔루션은 AI 기반 해부학적 매핑 및 환자 등록이 지원하는 고품질 영상, 정밀한 사전 계획에 기반한다. 또한 해당 워크플로는 척추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여 정확성을 더욱 높이고 경추의 특정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탐색 기기에 중점을 둔다. AO는 이 워크플로 및 관련 기술을 AO 교육 협회(AO Education Institute) 및 AO 기술 위원회(AO Technical Commission) 내의 특정 활동에 도입할 계획이다.

브레인랩의 설립자 겸 CEO인 스테판 빌스마이어(Stefan Vilsmeier)는 “브레인랩과 AO는 수십 년 동안 함께 일해 왔으며 전 세계적으로 환자 결과를 개선하기 위해 새로운 기술과 임상 워크플로의 채택을 가속하는 데 상호 헌신하고 있다”며 “협업을 확장하고 몰입형 수술 교육을 위한 확장 현실 센터(Extended Reality Center)를 만들기 위해 공유된 비전을 갖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AO의 회장인 플로리안 게바드(Florian Gebhard) 교수는 “1990년대부터 AO와 브레인랩은 컴퓨터 안내 응용 프로그램에 집중한 다양한 프로젝트에 대해 함께 작업해 왔다”며 “교육은 AO의 주요 포커스였으며 앞으로도 그럴 것이다. 이제 강력한 파트너인 브레인랩과 함께 교육 서비스에 ‘확장 현실’ 통합을 시작하게 돼 기쁘다. 이 기술을 사용해 학습자 환경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각 기술 위원회 전문가 그룹은 환자 치료 결과를 향상하려는 당사 사명에 따라 브레인랩과 함께 임상 확장 현실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옵션을 평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브레인랩 소개

브레인랩은 진단부터 치료까지 의료 워크플로를 디지털화해 임상의와 환자에게 더 나은 치료 가능성을 제공한다. 당사의 혁신적인 디지털 생태계는 120개국 6300개 병원에서 현대 의료 기술의 기반을 형성한다. 뮌헨에 기반을 둔 브레인랩은 30년 이상 의료 기술의 최전선에서 전 세계 25개 지역의 전체 의료 가치 사슬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갖춘 약 22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브레인랩을 방문하고 LinkedIn, Twitter, Facebook, Instagram에서 팔로우할 수 있다.

AO 재단 소개

AO는 의학적으로 주도되는 비영리 조직이자 외과 의사의 글로벌 네트워크, 세계 최고의 교육, 혁신 및 연구 조직으로 외상 및 근골격계 질환의 외과적 치료를 전문으로 한다. AO는 52만명 이상의 의료 전문가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전 세계 AO에서 매년 약 8000명의 교수진이 지원하고 8만2000명 이상의 참가자가 참석하는 870개 이상의 교육 행사를 제공한다. 현재 AO에서 약 2만명의 외과 의사들이 외상, 척추, 두개악안면, 수의학 및 재활 분야에서 일하고 있다. 웹사이트: www.aofoundation.org.

자세한 정보는 AO의 웹사이트에서 확인하거나 LinkedIn, Twitter, Facebook, Instagram에서 팔로우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30621121553/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brainlab.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브레인랩 홍보 연락처
글로벌
베르나데트 어윅(Bernadette Erwig)
커뮤니케이션 및 홍보 선임 매니저
+49 89 99 1568 0
presse@brainlab.com

미국
데브라 베라드(Debbra Verard)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이사
+1 (708) 409-1343
presse@brainlab.com

AO 재단 언론 연락처
올가 해링턴(Olga Harrington)
커뮤니케이션 책임자
+41 79 834 57 42
communications@aofoundation.org

레벨엑스 언론 연락처
티어원 파트너스(Tier One Partners)
아비 블랜차드(Abi Blanchard)
계정 관리자 경영진
+1 (910) 271-3034
Ablanchard@wearetiero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