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 케이, 아버 데이 파운데이션과 함께 2023년 재식림 프로젝트 발표 및 긍정적인 지역사회 영향 15주년 기념

메리 케이는 2023년에 추가로 10만 그루의 나무를 심을 예정

뉴스 제공
Mary Kay Inc.
2023-06-23 15:30
달라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메리 케이(Mary Kay)는 오늘 아버 데이 파운데이션(Arbor Day Foundation)과의 파트너십으로 2023년 재식림 프로젝트를 발표했다. 올해 메리 케이는 창립 60주년을 맞이하며 아버 데이 파운데이션과의 파트너십 15주년을 기념한다.

올해의 글로벌 재식림 프로젝트는 다음과 같다.

·미국

- 여러 조지아주 카운티 내 희귀한 서식지 복원 및 생물 다양성을 지원하기 위한 8만 그루의 나무: 왕솔나무는 한때 남부에서 지배적인 수종으로 버지니아주에서 텍사스주까지 9천만 에이커 이상을 차지하고 있었다. 오늘날 왕솔나무는 원래 범위의 3% 미만을 차지한다. 이 생태계의 손실은 여기에 의존하는 약 600종의 동식물 종에게는 파괴적이었다. 아버 데이 파운데이션 및 네이처 컨서번시(The Nature Conservancy)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왕솔나무 및 쇼트리프 파인(Shortleaf pine)이 조지아주의 사유지 및 공유지에 식재될 예정이다. 나무가 자라면서 숲의 파괴를 줄이고 붉은 벼슬 딱따구리, 이스턴 인디고 뱀, 땅거북과 같은 멸종 위기에 처한 야생 동물을 지원할 것이다.

- 캘리포니아주 래슨 국유림(Lassen National Forest)의 산불 복구를 지원하기 위한 1만 2천 그루의 나무: 딕시 산불(Dixie Fire)은 2021년에 끝이 없어 보일 만큼 3개월 내내 북부 캘리포니아를 휩쓸었다. 7월부터 10월까지 맹위를 떨쳤던 이 산불은 96만 3천 에이커 이상의 화재 흔적을 내며 주 역사상 두 번째로 큰 산불이었다. 산불로 황폐화한 숲은 회복될 가능성이 있다면 이전의 무성한 모습을 되찾기까지 몇 세대가 걸릴 수 있다. 이 때문에 긴급하고 의도적인 재식림 노력이 중요하다. 이 프로젝트는 수백 종의 야생 생물 종의 서식지이자 대지 및 인근 알매너 호수(Lake Almanor)의 활성화에 필수적인 래슨 국유림의 건강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 지역에 새로 심은 나무는 쿠거, 얼룩다람쥐, 흑곰, 긴발가락 도롱뇽의 서식지를 포함하여 화재로 파괴된 서식지를 재건하기 시작할 것이다. 나무가 뿌리를 내리고 성숙한 크기로 자라면서 뿌리는 알매너 호수의 수질을 개선하면서 침식을 방지할 것이다.

·멕시코

- 멕시코 세로 펠론 나비 보호구역(Cerro Pelon Butterfly Sanctuary)의 지속 가능한 임업, 유역 복원 및 생물 다양성을 지원하기 위한 4,000 그루의 나무: 모나크나비의 이동과 둥지는 유명하며 멕시코를 상징하지만, 이 종은 현재 우리 시대를 상징하는 몇 가지 도전에 직면해 있다. 이 종이 자주 둥지를 틀던 토종 오야멜 전나무(Oyamel fir tree)는 기후 변화로 인해 더 높은 고도와 더 낮은 기온 구역으로 밀려나고 있다. 이에 더해 수익성 있는 아보카도 나무를 위한 벌목 및 토지 개간 외에도 모나크 나비의 둥지 영역을 줄이고 종의 장기 생존을 위협하고 있다. 이 프로젝트는 지역 사회에 도움이 되는 동시에 이 지역에 오야멜 전나무 숲을 재건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스페인

- 스페인 벨로라도의 산불 복구를 지원하기 위한 4,000 그루의 나무: 벨로라도의 완만한 언덕은 스페인 북부의 아름다운 지역이다. 그러나 이 언덕은 수년에 걸쳐 수많은 산불과 폭염이 발생하여 한때 이곳에 서 있던 나무가 다시 스스로 뿌리를 내리기에는 어려운 환경이 되어 자연경관의 침식이 증가했다. 이 지역에 다양한 종류의 어린 낙엽수를 심으면 토양을 유지하고 기후 변화와 화재에 더 탄력적인 땅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리고 농촌에서 도시로의 이주로 영향을 받는 시골 지역의 경우, 이 프로젝트는 지역 전체에 지속적인 유지 보수 작업을 제공할 것이다.

메리 케이의 최고운영책임자인 데보라 기빈스(Deborah Gibbins)는 “삼림 벌채와 기후 변화로 인해 향후 몇 년 동안 세계 경제에 수십억 달러의 비용이 들 수 있다. 메리 케이의 희망은 이러한 프로젝트가 이러한 영향을 줄이는 동시에 귀중한 야생 동물 서식지를 제공하는 것이다. 새로 조성된 숲은 번창하여 귀중한 자원, 생태계 서비스 및 미래 세대를 위한 지속적인 유산을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메리 케이와 아버 데이 파운데이션의 파트너십은 2008년에 시작되었으며 15년 파트너십을 통해 몇 가지 중요한 이정표를 달성했다.

· 2008년 메리 케이의 독립 뷰티 컨설턴트는 오래된 콤팩트를 재활용할 때마다 도움이 필요한 숲에 나무 한 그루를 심는 재활용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독립 뷰티 컨설턴트와 이들의 고객은 물론, 회사 직원의 전국적인 재활용 노력 덕분에 메리 케이는 20만 개의 오래된 콤팩트 수거 목표를 초과 달성했다.
· 2009년부터 2012년까지 메리 케이와 아버 데이 파운데이션의 파트너십은 가정 폭력 보호소의 자연 탐색 교실(Nature Explore Classrooms)을 지원하여 주민들에게 자연과 연결될 수 있는 안전한 장소를 제공했다.
· 메리 케이는 2013년부터 미국, 브라질, 중국, 독일, 아일랜드, 페루, 마다가스카르 등 전 세계에서 대규모 조림 프로젝트를 지원하기 시작했다.
· 2018년 메리 케이는 텍사스주 루이스빌에 있는 새로운 리처드 R. 로저스(Richard R. Rogers) 제조/R&D 시설에서 개관식을 하며 현장에 의식용 나무를 식재함으로써 100만 그루째 나무를 심는 성과를 축하했다.
· 지금까지 메리 케이와 아버 데이 파운데이션은 파트너십을 통해 130만 그루의 나무를 심었고 올해 추가로 10만 그루의 나무를 심어 미래의 영향을 미치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다.

아버 데이 파운데이션 회장 케이티 루스(Katie Loos)는 “우리는 전 세계 숲에 대규모 영향을 미치면서 이 파트너십을 계속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15년 동안 메리 케이는 재식림 활동이 가장 필요한 지역에서 의미 있는 재식림 활동에 헌신해 왔다. 핑크색의 우리 파트너는 전략적 재식림 프로젝트를 통해 자연에 대한 녹색 재능을 계속해서 보여주어 지구를 위한 환경 지킴이 역할을 하겠다는 약속을 강조한다”고 말했다.

메리 케이 소개

그 당시. 지금. 언제나. 최초의 유리 천장 파괴자 중 한 명인 메리 케이 애시(Mary Kay Ash)는 여성의 삶을 풍요롭게 한다는 단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1963년 텍사스에서 꿈의 뷰티 브랜드를 설립했다. 그 꿈은 35개국 이상에서 수백만 명의 독립 영업 사원을 보유한 글로벌 기업으로 꽃을 피웠다. 60년 동안 메리 케이가 제공하는 기회를 통해 여성들은 교육, 멘토링, 옹호 및 혁신을 통해 자신의 미래를 정의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받았다. 메리 케이는 미용 과학에 투자하고 첨단 스킨케어, 색조 화장품, 영양 보조제 및 향수 제조에 전념하고 있다. 메리 케이는 미래 세대를 위해 지구를 보존하고, 암과 가정 폭력의 영향을 받는 여성을 보호하고, 청소년들이 꿈을 추구하도록 격려하는 것을 이념으로 활동한다. 자세한 내용은 https://marykayglobal.com/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및 링크트인에서 찾을 수 있고 트위터에서 팔로우할 수 있다.

아버 데이 파운데이션 소개

1972년에 설립된 아버 데이 파운데이션은 나무 심기에 전념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회원제 비영리 단체이다. 가장 절실한 지역 사회와 산림에 중점을 둔 이 재단은 100만 명 이상의 회원, 지지자 및 소중한 파트너와 함께 50개국 이상에서 5억 그루의 나무를 심는 데 도움을 주었다. 아버 데이 파운데이션은 사람들이 나무를 심고 가꾸고 기념하도록 영감을 준다는 사명에 따라 사람과 지구가 직면한 중요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나무의 힘을 발휘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아버 데이 파운데이션의 영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https://www.arborday.org/ 를 방문하여 확인한다.

네이처 컨서번시 소개

네이처 컨서번시는 모든 생명이 의존하는 땅과 물을 보존하는 데 전념하는 글로벌 보존 단체이다. 자연과 사람이 함께 번창할 수 있도록 과학에 기반하여 세계에서 가장 어려운 문제에 대한 혁신적인 대지상의 솔루션을 만든다. 기후 변화에 대처하고 전례 없는 규모로 육지, 물, 바다를 보존하고 음식과 물을 지속 가능하게 제공하며 도시를 보다 지속 가능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79개 국가 및 지역에서 활동하며 지역 사회, 정부, 민간 부문 및 기타 파트너를 참여시키는 협력적 접근 방식을 사용한다. 자세한 내용은 www.nature.org 에서 알아보거나 트위터에서 @nature_press를 팔로우한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428084/en

웹사이트: https://www.maryka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메리 케이(Mary Kay Inc.)
기업 커뮤니케이션
972.687.5332
media@mk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