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녹스, 유튜브 채널 통해 영상 콘텐츠 시리즈 공개

첫 에피소드로 헬리녹스 미국법인 CEO ‘테드편’ 공개

뉴스 제공
헬리녹스
2023-06-26 14:0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대표 라영환)는 6월 27일 공식 유튜브 채널 ‘헬리녹스 인사이더즈’를 통해 다큐멘터리 필름 형식의 영상 콘텐츠 시리즈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2020년 개설한 ‘헬리녹스 인사이더즈’는 헬리녹스 제품 리뷰 및 생생한 캠핑 콘텐츠를 소개하고 유익한 아웃도어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전달하며 구독자를 포함해 많은 소비자와 소통해 왔다.

이번 시리즈는 인물 별 에피소드 구성으로, 현재 헬리녹스에서 근무하고 있는 구성원과 회사와 직접적으로 관계되는 인물들의 진솔한 이야기와 일상을 담았다. 이들의 관점을 통해 각자의 위치에서 바라본 헬리녹스를 소개할 예정이다.

시리즈의 첫 번째 에피소드는 헬리녹스의 미국법인(헬리녹스 USA) CEO인 테드(Ted Ganio)의 스토리를 다룬다. 테드는 아웃도어에 대한 남다른 애정으로 백패킹 전문점 매니저로 시작해 35년 동안 아웃도어 업계 한 분야에서만 경력을 쌓아왔으며, 그의 발자취를 따라가다 보면 오래도록 사용한 장비와 자연을 중심으로 관계를 맺게 된 사람들, 그리고 그가 선택한 헬리녹스라는 브랜드로 자연스럽게 연결된다.

라영환 헬리녹스 대표는 “헬리녹스의 브랜드 문화를 함께 만들어 가고 있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영상으로 만들었다”며 “헬리녹스, 그리고 우리는 무엇을 사랑하고 왜 이 일을 하는가를 돌아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헬리녹스 CEO 테드 편은 27일 인사이더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향후 소개되는 인물들의 업로드 일정과 자세한 내용은 헬리녹스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헬리녹스는 ‘체어원’을 비롯해 여러 오리지널 디자인 제품들을 활발히 선보이고 있으며, 올해 4월에는 카페 체어와 카페 테이블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3(International Forum Design Award 2023)’에서 홈 퍼니처 부문 본상을 받은 바 있다.

헬리녹스 소개

헬리녹스는 앞선 디자인 감각을 바탕으로 한 제품과 뛰어난 브랜딩으로 세계에서 인정받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로, ‘언제 어디서나 편안한 휴식(At Home, Anywhere)’을 모토로 경량성과 휴대성을 두루 갖춘 아웃도어 퍼니처를 만들고 있다. 현재 아티스트, 패션, IT 기업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가는 데에도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코스메틱과 캐릭터로도 그 영역을 조금씩 넓혀가고 있다. 대표 제품에는 체어원, 테이블원, 체어제로, 그리고 코트텐트 등이 있다.

헬리녹스 인사이더즈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HelinoxInsiders

웹사이트: http://www.helinox.co.kr

연락처

헬리녹스
마케팅팀
안영철 과장
070-7165-308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