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S, 매튜 쉬피 신임 전무이사와 함께 아시아 및 태평양 지역 입지 강화

뉴스 제공
IPS
2023-06-25 10:33
블루벨, 펜실베이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건축, 엔지니어링, 조달, 건설 관리 및 인증 서비스의 선도적인 공급업체인 IPS는 아시아 태평양(APAC) 지역에서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을 지원할 책임자로 업계 최고의 전문가인 매튜 쉬피(Matthew Shippey)를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35년 이상 전략적 리더십 경험을 쌓아온 매튜 쉬피의 합류는 APAC 시장에서 회사의 성장과 모멘텀에 있어 중요한 이정표를 의미한다.

매튜 쉬피는 주요 국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해온 전문 지식과 검증된 실적을 가지고 있다. 제약, 데이터 센터, 재생에너지 및 제조 부문에서 폭넓은 경험을 쌓은 그의 선지적인 접근방식과 비즈니스 지향적인 사고방식은 지속적으로 탁월한 결과를 이끌어 왔다. APAC 지역 전역에서 20년 이상 거주하고 근무하면서 그는 방대한 전문 네트워크와 지역 역학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를 발전시켰다.

IPS의 CEO인 짐 스테파노(Jim Stephanou)는 “매튜가 APAC 지역의 전무이사로 임명된 것은 당사에 중요한 순간이다. 그의 뛰어난 리더십 기술, 명확한 프로젝트 방법론 및 뛰어난 커뮤니케이션 능력은 그를 빠르게 성장하는 이 지역에서 당사의 운영을 지휘할 이상적인 후보로 만든다. 그의 지도 아래, 당사는 고객과 IPS의 상호 성공을 보장함으로써 우리의 관계를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매튜 쉬피는 APAC 지역의 전반적인 비즈니스를 감독하고 이끄는 역할을 맡게 된다. 이러한 중요한 위치에는 비즈니스 통찰력, 직원에 대한 집중력, 일상적인 운영 과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 고객 파트너십 육성이 모두 필요하다. 수년간의 경험을 통해 연마된 그의 다양한 기술은 APAC 시장의 복잡성을 탐색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주도할 수 있는 완벽한 위치에 있다. 그는 풍부한 경험, 리더십 통찰력 및 탁월함에 대한 헌신으로 APAC 시장에서 당사를 새로운 차원으로 이끌 준비가 됐다. 이러한 전략적 움직임은 탁월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글로벌 업계 선두업체로서의 입지를 굳히려는 IPS의 헌신을 반영한다.

IPS 소개

버크셔 해서웨이(Berkshire Hathaway) 계열사인 IPS인터그레이티드프로젝트서비스(IPS-Integrated Project Services LLC)는 생명 과학 및 데이터 센터 부문의 자본 투자를 위한 혁신적인 비즈니스 솔루션을 개발하는 글로벌 선두업체이다. 운영 전문 지식과 업계 최고의 지식, 기술 및 열정을 통해 IPS는 고객이 생명에 영향을 미치는 제품을 개발하고 제조할 수 있도록 생명 과학 산업에서 아키텍처, 엔지니어링, 프로젝트 제어, 건설 관리 및 컴플라이언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장 최근에 인수한 라인사이트(Linesight)는 데이터 센터, 생명 과학 및 하이테크 산업을 포함한 다양한 시장 부문에서 비용, 일정, 위험, 프로그램 및 프로젝트 관리 서비스를 전문으로 한다. IPS엔터프라이즈(IPS Enterprise)는 미주, 유럽, 아시아 태평양 및 중동의 17개국 45개 이상의 지사에 3200명 이상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ipsdb.com에서 찾을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IPS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부서
+1.484.344.9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