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커, 26일 단 하루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전 품목 최대 38% 할인

전 품목 할인 및 구매 고객 대상 데스커 워케이션 프로그램 숙박권 포함 다양한 혜택 제공

7월 2일까지 브랜드위크 진행… 데스크류 한정 수량 초특가 할인

뉴스 제공
퍼시스그룹
2023-06-26 11:37
서울--(뉴스와이어)--퍼시스그룹의 더 나은 가능성을 만드는 워크 앤드 라이프 스타일 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6월 26일 단 하루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데스커는 26일 하루 동안 데스커 책상 세트, 모션데스크, 테이블 등을 포함한 전 품목을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구매 고객 대상 풍성한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컴퓨터 데스크, 노트북 데스크, 베이직 데스크와 함께 의자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멀티 오거나이저(50명), 모션 데스크 단품 또는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데스크매트(50명)를 증정한다. 제품 구매 후 데스커 워케이션 양양 프로그램에 응모 시, 추첨을 통해 2팀에 5박 6일 숙박권을 제공한다.

26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데스커 플래닝 스토어를 배경으로 한 네이버 쇼핑라이브도 진행된다. 라이브 방송 중 장바구니 쿠폰 적용 시 2%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테이블 또는 식탁을 구매한 고객에게 1만원 상당의 네이버 포인트를 지급하며, 책상 세트와 함께 책장을 구매한 고객 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패브릭 수납 박스 2개를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에 활발히 참여해 ‘댓글 소통왕’으로 선정된 10명은 커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6월 27일부터 7월 2일까지는 브랜드위크가 이어 진행된다. 해당 기간 데스커는 모션 데스크 밸런스와 컴퓨터 데스크 라이트를 각각 42%, 29%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수량 판매한다. 네이버 톡톡 알림받기 동의 시 5%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브랜드위크 중 제품 구매 시에도 데스커 워케이션 양양 프로그램 숙박권 응모가 가능하다. 숙박권 응모 기간은 7월 3일까지다.

데스커는 여름을 맞아 고객들에게 다양한 자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소개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7월 2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브랜드 행사를 통해 데스커 제품을 경험하고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데스커 네이버 브랜드데이 관련 자세한 사항은 데스커 쇼핑스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스커 쇼핑스토리: https://brand.naver.com/desker/shoppingstory/detai...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연락처

퍼시스그룹(데스커) 홍보대행
KPR
정숙영
02-3406-21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