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틱, OKX와의 보안 파트너십 확장

뉴스 제공
CertiK
2023-06-27 08:46
뉴욕--(뉴스와이어)--글로벌 블록체인 및 스마트 컨트랙트 보안 분야의 선두주자인 서틱(CertiK)이 OKX의 BRC-20 토큰 컨트랙트 보안 감사를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Ordinals를 비트코인 블록체인에 도입하는 중요한 단계이자 가상자산 및 블록체인 산업의 중요한 이정표다.

글로벌 최대 가상자산 거래소 중 하나인 OKX는 Web3 산업의 근본인 비트코인에 대한 약속을 다시 강조하며, 비트코인 블록체인에서의 BRC-20 거래 인덱싱에 대한 혁신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또한 이 선진적인 이니셔티브는 OKX가 진정한 탈중앙화된 자유시장을 육성하기 위한 결심을 보여준다.

이번 감사뿐만아니라 향후의 보안 감사는 OKX가 이 새로운 토큰 기술을 자체 플랫폼에 원활하게 통합하기 위해 상세한 운영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거래소의 로드맵에는 다양한 사용자 그룹의 투자 기회를 확장하기 위한 인스크립션(inscription) 지원도 포함됐다. 더불어 플랫폼은 토큰과 비트코인 NFT의 구매, 판매, 이전 및 거래 제안 기능을 개선할 예정이다.

CertiK CBO(최고비즈니스책임자)인 Jason Jiang은 “OKX와의 보안 파트너십을 확장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 CertiK의 미션은 항상 블록체인 분야의 안전성과 투명성을 높이는 데 있었으며, 이번 협력은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큰 한 걸음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OKX 최고 혁신 책임자인 Jason Lau는 “OKX 플랫폼에 이 새로운 토큰 표준을 통합하는 것은 우리에게 중요한 이정표다. 이러한 발전은 우리 커뮤니티의 관심을 충족시키는 동시에 이러한 토큰을 처리하는 데 강력하고 안전하며 사용하기 쉬운 도구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OKX 소개

OKX는 Web3의 미래를 구축하는 세계적인 기술 회사다. OKX의 가상자산 거래소는 투자자와 전문 트레이더들에게 가장 빠르고 안정적인 가상자산 거래 플랫폼으로 알려져 있으며, 거래량 기준으로는 전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규모다. OKX의 주요 자체 보관 솔루션에는 Web3와 호환되는 OKX 지갑이 포함돼 있어 사용자들이 자산을 더욱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DEX, NFT 마켓플레이스, DeFi, GameFi 및 수천 개의 dApp에 더욱 쉽게 접근할 수 있다. OKX는 영국 프리미어 리그 챔피언 맨체스터 시티 FC, McLaren Formula 1, Tribeca Festival, 골퍼 이안 폴터(Ian Poulter), 올림픽 선수 스코티 제임스(Scotty James), F1 드라이버 다니엘 리카르도(Daniel Ricciardo) 등 세계 최고의 브랜드 및 운동선수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OKX는 투명성과 보안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매월 준비금 증명(Proof of Reserves)를 게시하고 있다. OKX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원하면 앱을 다운로드하거나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된다.

CertiK 소개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예일대와 컬럼비아대 교수 2인이 2018년에 설립한 서틱(CertiK)은 학계 최첨단의 혁신 기술을 산업에 적용함으로써 기업이 중요한 소프트웨어 및 애플리케이션을 충분히 안전하고 올바른 환경에서 구축할 수 있도록 해 Web3 세계를 보호하고 있다. CertiK은 현재 최첨단 정형 검증 기술, AI 감사 기술, 보안 전문가 수동 감사를 활용해 블록체인 프로토콜과 스마트 컨트랙트를 스캔 및 모니터링해 그 안전성을 보장한다. 현재까지 CertiK은 4000개 이상의 기업과 협력해 7만개 이상의 블록체인 코드 취약점을 탐지했으며, 4000억달러 이상의 자산을 보호했다. 또한 CertiK은 Insight Partners, Sequoia, Tiger Global, Coatue Management, Lightspeed, Advent International, SoftBank, Hillhouse Capital, Goldman Sachs, Coinbase Ventures, Binance, Shunwei Capital, IDG Capital, Wing, Legend Star, Danhua Capital 등 VC들로부터 투자를 받았다.

웹사이트: https://www.certik.com/

연락처

서틱(CertiK) 홍보대행
루나 PR(Luna PR)
Hari Govindarajan
PR & Comms Specialist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