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라스톤, 슈로더와 협력해 토큰화 실현

칼라스톤-슈로더, 토큰화된 투자 수단 프로젝트에서 협력

최근 칼라스톤 백서에 기관 97%가 ‘자산 관리를 혁신’할 것이라고 동의한 토큰화된 투자에 대한 비전 개요 서술의 후속조치

뉴스 제공
Calastone
2023-06-27 09:45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펀드 네트워크인 칼라스톤(Calastone)은 오늘 슈로더(Schroders)와 협력하여 가변 자본 기업(VCC)을 위한 토큰화된 투자 수단 역량을 탐색한다고 발표했다. 이 협업은 칼라스톤의 분산원장 기술(DLT) 및 토큰화에 대한 칼라스톤의 다년간의 투자에 이어 칼라스톤의 분산 시장 인프라를 통해 토큰화된 투자 수단을 제조하고 배포하는 것을 궁극적인 목표로 한다.

집합 투자 수단의 핵심 운영을 디지털화하면 비용을 절감하고 소비자가 다른 곳에서 찾는 디지털 경험에 더 잘 부합하는 보다 유연한 투자 상품의 기반을 마련함으로써 가치 사슬을 변화시키고 투자자에게 더 나은 가치를 창출할 기회를 제공한다.

칼라스톤의 최고기술책임자인 아담 벨딩(Adam Belding)은 “수년 동안 DLT 작업을 수행하면서 다양한 유형의 DLT를 탐색하고 실제 가치를 추가할 수 있는 사용 사례를 찾고 있다. 토큰화 펀드 단위는 업계가 찾고 있는 변화를 제공하지 않지만 기본 DLT 플랫폼에서 공동 투자를 운영하고 거래에서 관리 및 분배에 이르기까지 자금의 모든 수준에서 DLT 및 토큰화를 적용하면 훨씬 더 근본적인 변화를 제공할 수 있다. 슈로더와 함께한 우리의 작업은 이러한 미래가 일부 사람들이 상상하는 것보다 훨씬 더 가까워질 수 있음을 보여준다. 우리는 올바른 방식으로 사용되는 DLT가 토큰화된 자산을 제공, 관리, 보호 및 배포하기 위한 강력한 플랫폼이며 운영 효율성 및 제품 혁신에서 의미 있는 개선을 실현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슈로더의 최고운영책임자인 피터 힐본(Peter Hilborne)은 “우리는 분산 원장 기술이 자산 관리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금융을 재정의하는 변혁의 시대에 살고 있다. 슈로더는 현대 경제 체제에서 토큰화와 디지털 자산이 수행할 수 있는 중요한 역할을 이해하고 있으며, 디지털 자산 생태계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칼라스톤과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 다양한 산업 참여자들과 협력해 이 선구적인 기술을 시장에 선보이고 흥미진진한 가능성의 시대를 열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칼라스톤(Calastone)
메건 막스(Meghan Marks)
calastone@fticonsult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