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Q 테크놀로지, 새로운 고성능 충전기로 RQ 시리즈 확장

700W 배터리 충전 솔루션 RQ700은 배터리로 구동되는 경량 e-모빌리티, 산업용·상업용 장비를 위한 고성능 충전 및 작동 시간 제공

뉴스 제공
Delta-Q Technologies
2023-06-27 10:20
밴쿠버, 브리티시 컬럼비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배터리 충전 솔루션의 선도적인 제공업체인 델타-Q 테크놀로지(Delta-Q Technologies)는 오늘 RQ700의 출시를 발표했다. 이 제품은 경전기자동차(LEV), 실외 전력 장비 및 산업용 팔레트 트럭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된 RQ 시리즈 충전기의 최신 제품이다.

델타-Q 테크놀로지의 비즈니스 개발 및 마케팅 부사장 로이드 곰(Lloyd Gomm)은 “OEM 고객 응용 분야의 진화하는 요구 사항과 증가하는 생산 규모를 충족하도록 RQ700을 설계했다”면서 “RQ700의 단순성, 콤팩트한 크기, 온보드 통합 용이성은 비용 효율적인 충전 솔루션을 찾는 대형 OEM들에 게임 체인저가 되어준다”고 덧붙였다.

델타-Q의 RQ 시리즈는 RQ350, 그리고 이제 RQ700을 포함한다. 700W 전력 출력을 제공하는 새로운 RQ700은 24, 36 및 48 VDC 옵션으로 제공되며, 시중의 다른 충전기에 비해 뛰어난 전력 밀도를 선사하므로 공간 제약이 있는 환경에서 설치를 최적화해준다. 이 충전기는 시스템 구성 요소를 작동하기 위한 12VDC, 400mA 보조 전원 공급 장치도 갖추고 있다. 예를 들어 배터리 관리 시스템(BMS)이 절전 모드에 들어간 후 충전기는 BMS를 깨워 텔레매틱스 및 기타 구성 요소에 전원을 공급하여 전원이 꺼진 후에도 배터리가 작동하도록 할 수 있다. 이 기능은 유연성, 안전성 및 리튬 배터리와의 원활한 통합을 가능하게 한다.

RQ700은 사용자 친화적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며 케이블 및 커넥터에 대한 산업 및 고객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회사의 엔지니어링 팀에서 테스트하고 검증한 설치 케이블이 함께 제공된다. 이 번들은 고객이 케이블을 자체 조달하는 데 드는 추가 시간, 비용 및 노력을 없애고 대규모 애플리케이션에 편리함을 더해준다.

이 새로운 솔루션은 RQ 시리즈 배터리 충전기의 모든 핵심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RQ700은 자동차 충격과 진동을 견디도록 설계되었으며 IP67 등급으로 완전히 밀폐되어 물과 먼지 유입을 방지한다. 온보드 마이크로프로세서는 낮은 충전 상태에서도 정확한 충전을 제공하고 표준화된 서비스 및 진단 도구를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진단 서비스(UDS)를 지원한다. 충전기에는 충전 상태, 오류 및 결함을 나타내는 3개의 내장 LED와 현장 또는 고객의 생산 라인에서 충전 알고리즘을 선택할 수 있는 푸시 버튼이 함께 제공된다.

RQ700는 이제 샘플로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https://delta-q.com/our-products/rq-serie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델타-Q 테크놀로지 소개

델타-Q 테크놀로지는 미래를 충전하고 전기 에너지에 대한 전 세계의 전환을 주도하고 있다. 당사는 고객의 전기 구동 차량 및 산업용 기계의 성능을 향상하는 견고한 배터리 충전기를 공동으로 설계, 테스트하고 제조한다. 티어 1 OEM들이 선택한 공급업체로서 당사는 가치, 열정 및 엔지니어링 전문성을 통해 지속 가능한 세상을 위한 고객의 전기화 프로세스로 고객을 안내한다.

당사는 자피 그룹(ZAPI GROUP)의 계열사이며 캐나다 밴쿠버에 본사를 두고 있다. 델타-Q 팀과 유통은 5개 대륙에 걸쳐 전기 골프 카트, 리프트 트럭, 고소 작업 플랫폼, e-모빌리티, 바닥 관리 기계, 다용도/레저용 차량과 같은 산업과 실외 전력 장비 및 건설 등의 새로운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http://www.delta-q.com 을 방문하거나 링크트인, 유튜브에서 회사 업데이트를 팔로우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delta-q.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델타-Q 테크놀로지(Delta-Q Technologies)
커뮤니끄 PR(Communiqué PR)
칼리 그레이(Carley Gray)
206-282-4923(내선: 114)
delta-q@communique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