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1위 ICT 기업의 한국 자회사 FPT 소프트웨어 코리아, 제12회 스마트테크 코리아 참가

A홀(A436)에 부스 마련… 클라우드, 데이터, 인공지능 분야의 기술 역량 및 혁신적 솔루션 소개

제12회 스마트테크 코리아, 28일부터 30일까지 사흘간 진행… 국내·외 350여개 기업 1000개 부스 규모

뉴스 제공
FPT Software Korea
2023-06-27 10:01
서울--(뉴스와이어)--FPT 소프트웨어 코리아가 28일부터 30일까지 사흘간 진행되는 국내 최대 미래선도 기술 전시회인 ‘제12회 스마트테크 코리아(Smart Tech Korea 2023)’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는 코엑스 A, B홀 전관을 사용해 진행되며, 국내·외 350여개 기업이 1000개 이상의 부스를 마련해 디지털 혁신 기술에 관한 인사이트와 기술적 전문지식을 교류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이다.

FPT 소프트웨어 코리아는 동남아 최대 ICT 기업인 FPT 소프트웨어의 자회사로, 3일 간의 행사 기간 동안 클라우드, 데이터, 인공지능 분야의 기술 역량과 혁신적 솔루션을 선보인다. 사내 전문가들과 소프트웨어 개발 트렌드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구현에 대해 논의하고, FPT 소프트웨어의 솔루션이 어떻게 비즈니스 성장을 가속화하는 동시에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지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FPT 소프트웨어 코리아의 부스는 A홀(A436)에 마련된다.

FPT 소프트웨어 코리아의 하 민 뚜안(Ha Minh Tuan) 대표는 “스마트테크 코리아에 참가해 한국의 업계 전문가들과 새로운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전 세계에서 신뢰받고 있는 당사의 디지털 솔루션을 보여줄 수 있어 기쁘다”며 “디지털 혁신에 대한 깊은 전문성을 바탕으로 의미 있는 지식 교류에 참여하고, 귀중한 경험과 고객 성공 사례를 공유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미래를 연결하다(Connect the Future)’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제12회 스마트테크 코리아는 새로운 테크 산업과 트렌드를 이끄는 B2B 비즈니스 플랫폼 전시로, 디지털 시대의 최첨단 테크놀로지와 미래 유망 산업을 집중 조명한다. 최근 챗GPT가 전 세계적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디지털 혁신을 이끌 인공지능 기술을 중심으로 상품, 서비스의 제조·생산에서부터 유통과 배송, 소비의 과정에 적용되는 리테일, 로봇, 보안 등 최첨단 기술과 솔루션에 대한 비전을 제시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s://www.fpt-software.kr/

연락처

FPT 소프트웨어 코리아 홍보대행
오픈피알
유다원 에디터
070-7363-07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