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버원, 최첨단 인텔리전스 기반 보안관제 선보여

온프레미스(On-Premise)와 클라우드 통합 지원하는 통합 관제센터 구축

원스톱 서비스로 최신 보안 위협에 신속히 대응

뉴스 제공
싸이버원 코스닥 356890
2023-06-28 06:00
서울--(뉴스와이어)--국내 보안업계를 선도하는 보안 전문 기업 싸이버원(대표이사 육동현)이 인텔리전스 기반의 보안관제를 선보인다고 28일 발표했다. 이를 위해 기존 관제센터를 온프레미스(On-Premise)와 클라우드(Cloud) 환경을 모두 지원하는 통합 관제센터로 확대 구축하고, 더 빠르고 안정적인 보안서비스 제공에 본격 나섰다.

이번에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싸이버원의 통합 관제센터는 기존의 보안관제 시스템을 한 단계 발전시켜 인공지능(AI) 기반의 분석 및 대응 능력을 갖춤으로써 다양한 보안 위협 정보와 공격 패턴을 실시간 수집·분석해 고객사에 맞춤형 보안 대책을 제공한다. 또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 환경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위협을 통합적으로 관리, 대응할 수 있도록 설계돼 있다.

인텔리전스 기반의 보안관제 센터는 기존 방어 중심적 시스템에서 벗어나, 공격자의 정보와 동향을 파악하고 예측해 미리 대응할 수 있는 차세대 보안 시스템이다. 이를 통해 고객사는 자체적인 보안 전문가나 시스템을 갖추지 않아도 최신 보안 위협에 대응할 수 있어 비용 절감과 업무 효율성 증대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현재 싸이버원은 다양한 보안솔루션의 제공과 함께 전문 인력으로 구성된 연구소를 통해 꾸준히 최신 보안 기술 동향을 파악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고객사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공급한다. 이런 노력을 바탕으로 국내 다양한 공공기관 및 기업체와 협력하며 시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싸이버원 육동현 대표는 “인텔리전스 기반 보안관제 센터를 통해 고객사의 보안 수준을 한층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종합 정보보호 전문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서 급변하는 IT 환경과 진화하는 보안 위협에 대응하기 위해 보안 솔루션 및 서비스를 지속 발전시켜 국내 보안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싸이버원 소개

싸이버원은 정보보안 서비스(보안관제/보안컨설팅), 통합보안 시스템 개발 및 구축, 스마트 보안 등 통합 IT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정보보안 전문 기업이다. 2005년 1월 설립됐으며, 2021년 기준 매출액 222억원을 시현했다.

웹사이트: http://www.cyberone.kr

연락처

싸이버원
보안관제센터
윤희규 이사
02-3475-48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