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E, 옴니비스타 시러스 릴리스 10으로 IT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 강화

알카텔-루슨트 엔터프라이즈에서 차세대 네트워크 관리 시스템 옴니비스타 시러스 릴리스 10 출시

2023-06-28 09:45
파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고객의 산업에 맞춤화된 통신, 클라우드 및 네트워킹 솔루션의 선도 제공업체인 알카텔-루슨트 엔터프라이즈(Alcatel-Lucent Enterprise)는 차세대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네트워크 관리 시스템인 알카텔-루슨트 옴니비스타 시러스(Alcatel-Lucent OmniVista® Cirrus) 릴리스 10을 발표했다.

확장 가능하고 안전한 이 클라우드 플랫폼은 알카텔-루슨트 옴니액세스 스텔라(OmniAccess® Stellar) WLAN 액세스 포인트의 구성 및 모니터링을 위한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간결한 워크플로를 통해 기업에 향상된 제어, 유연성 및 간결성을 제공한다.

구독 기반 모델을 사용하는 옴니비스타 시러스 10은 기업이 디지털 시대에 다음과 같은 진화하는 요구에 대응할 수 있도록 한다.

· 네트워크 확장성 및 효율성에 대한 기대 증가로 이어지는 디지털 혁신
· 높은 네트워크 성능 및 보안 고려 사항에 대한 지속적인 요구를 생성하는 이동성 및 IoT 확산
· 변화하는 비즈니스 우선순위 및 기술 업데이트에 적응하기 위한 민첩성 향상

IT 팀이 이러한 문제를 극복할 수 있도록 옴니비스타 시러스 10은 다운타임 없이 지속적인 개선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마이크로서비스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하며, 간소화된 프로비저닝을 통해 향상된 보호 및 규정 준수를 위한 중요 보안 패치가 포함된 자동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제공한다.

이 플랫폼은 네트워크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기능이 함께 제공된다. 능동적 서비스 보장 기능은 기업이 사용자의 QoE(Quality of Experience)를 모니터링할 수 있게 해주며 상세한 네트워크 및 사용자 분석 기능은 성능 최적화를 위한 가치 있는 통찰력을 제공한다.

옴니비스타 시러스 10은 관리 및 문제 해결 작업을 단순화하여 IT 직원이 제한적인 분산 배치 환경 등에서 IT 운영을 간소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 클라우드 플랫폼에는 직원, 게스트, BYOD 사용자 및 IoT 장치에 대한 기업 보안 인증, 역할 관리, 정책 시행을 제공하는 NAC(Network Access Control) 서비스인 UPAM(Unified Policy Access Manager)이 포함된다.

이 완전 개방형 API 기반 플랫폼은 타사 시스템과 원활하게 통합될 수 있으며 IT 팀의 요구에 맞게 고도로 사용자 정의할 수 있어 네트워크 중단 없이 새로운 서비스를 배포하거나 기존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ALE 네트워크 비즈니스 사업부 선임 부사장 스테판 로비노(Stephan Robineau)는 “우리의 목표는 옴니비스타 시러스 10이 단일 통합 창을 통해 LAN, WLAN, SD-WAN, IoT 및 보안을 관리하기 위한 궁극의 플랫폼이 되는 것이다. 이 플랫폼은 기업이 디지털 혁신을 수용하고 사용자 경험을 향상하며 IT 운영을 단순화하는 동시에 확장성과 보안을 보장하여 총소유비용(TCO)을 절감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풍부한 새 기능을 갖춘 옴니비스타 시러스 10은 계속해서 진화하고 최첨단 기능을 통합한다. 앞으로도 이 플랫폼은 옴니비스타 네트워크 어드바이저(OmniVista Network Advisor)와 통합되어 IT 운영에 인공 지능 기반 의사 결정을 제공할 것이다.

이 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사용량을 기반으로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맞게 조정될 수 있으므로 다양하고 유연한 결제 옵션으로 이용할 수 있다.

알카텔-루슨트 엔터프라이즈 소개

알카텔-루슨트 엔터프라이즈는 모든 것들 연결하기 위해 기업들이 필요로 하는 맞춤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알카텔-루슨트 엔터프라이즈는 고객의 성공을 위해 맞춤화된 서비스를 갖춘 디지털 에이지 네트워크, 커뮤니케이션, 클라우드 솔루션과 더불어 클라우드, 온프레미스, 하이브리드 환경에 필요한 유연한 비즈니스 모델을 제공하며, 모든 솔루션은 자체적으로 보안이 되어 있으며 환경에 대한 영향을 고려해 개발됐다.

알카텔-루슨트 엔터프라이즈는 1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혁신을 거듭하며 현재 전 세계 100만 명 이상의 고객들을 위해 믿을 수 있는 어드바이저 역할을 해오고 있다.

프랑스에 본부를 두고 세계 각지에 3400여 개의 비즈니스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는 알카텔-루슨트 엔터프라이즈는 세계 어디에서든 쉽게 찾을 수 있으며, 각 지역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www.al-enterprise.com | 링크트인 | 트위터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알카텔-루슨트 엔터프라이즈(Alcatel-Lucent Enterprise)
카린 보웬(Carine Bowen)
글로벌 보도
press@al-enterpris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