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인터디지털과 프랜드 사건에서 ‘종합 승소’

뉴스 제공
Lenovo 홍콩증권거래소 992
2023-06-28 13:15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레노버(Lenovo)는 오늘 영국 고등법원이 3G, 4G 및 5G 특허에 대한 라이선스 요율과 관련해 인터디지털(InterDigital)과 진행 중인 소송에서 레노버가 의심의 여지 없이 전체적으로 승소했다고 발표했다. 법원은 인터디지털이 공정하고 비차별적인 특허기술사용조건 확약인 프랜드(Fair, Reasonable and Non-discriminatory, FRAND) 사건에 대한 레노버의 법적 비용의 대부분을 지불하도록 요구했다.

오늘 판결은 라이선스 소지자로서 레노버의 지속적인 노력을 더욱 강화하고 레노버가 소송에서 주장한 라이선스 요율의 유효성을 검증한다.

레노버의 부사장이자 법률 고문 겸 최고 지식재산권 책임자인 존 멀그루(John Mulgrew)는 다음과 같이 이러한 결정을 반겼다.

“이번 프랜드 요율 설정 사건에서 레노버의 확실한 승소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술 산업과 고객에게 더 광범위하고 획기적인 승리를 의미한다. 인터디지털의 글로벌 셀룰러 로열티 요율이 단위당 미화 0.175달러여야 한다는 법원의 결정은 인터디지털의 초-프랜드 오퍼 및 원치 않는 라이선스 제공업체로서의 행동에 대해 완전한 투명성을 제공한다. 영국 법원의 판결로 전 세계 고객에게 저렴한 혁신을 제공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프랜드 사건에 대한 레노버의 이전 의견은 이 성명서(https://lnv.gy/3picoRT)에서 찾아볼 수 있다. 전체 판결문은 오늘 오후 국립 문서 보관소 웹사이트에서 사건 번호 Hp-2019-00003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레노버 소개

레노버(HKSE: 992)(ADR: LNVGY)는 연간 매출액 620억달러 규모의 글로벌 테크 대기업으로 포천 글로벌 500에서 171위에 올랐으며, 전 세계에 7만7000명의 직원을 두고 180개 시장에서 매일 수백만 명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두에게 더 스마트한 기술을 제공한다는 과감한 비전에 초점을 둔 레노버는 세계 최대 PC 회사라는 성공에 힘입어 서버, 스토리지, 모바일, 소프트웨어, 솔루션 및 서비스 등 ‘신 IT’ 기술(클라이언트, 에지, 클라우드, 네트워크, 인텔리전스)의 진보를 촉진하는 방향으로 성장 분야를 넓혀왔다. 이런 변모와 레노버의 세계를 변화시키는 혁신은 어디서나 모든 사람을 위한 더욱 포용적이고 신뢰할 수 있고 더 스마트한 미래를 만들어 가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https://www.lenovo.com 에서 찾을 수 있으며, StoryHub를 통해 최신 뉴스를 확인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lenovo.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레노버(Lenovo)
런던 
샬럿 웨스트(Charlotte West)
cwest@lenovo.com
+44 7825 605720

제노 그룹(Zeno Group) 
LenovoWWcorp@zenogroup.com